안정환 “나쁜놈” 몰래 유튜브 채널 오픈한 ♥이혜원에 극대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영상에는 안정환이 이혜원의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을 뒤늦게 알고 서운해하는 모습이 담겼다.
안정환은 "왜 영상 올리고 말을 안 했냐. 구독자가 80명이나 되네"라며 "넌 알았냐?"라고 아들에게 물었다.
안정환은 "내가 먼저 봐야 되는데 다른 사람이 먼저 봤네. 나쁜 놈. 내가 먼저 봐야 되는데"라며 "구독, 좋아요. 눌러라"라고 아들에게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7월 29일 이혜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제2혜원’에 ‘채널 오픈 소식에 안정환 대노!’‘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안정환이 이혜원의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을 뒤늦게 알고 서운해하는 모습이 담겼다. 안정환은 “왜 영상 올리고 말을 안 했냐. 구독자가 80명이나 되네”라며 “넌 알았냐?”라고 아들에게 물었다.
아들이 “전 몰랐죠”라며 답하자 이혜원도 “나도 몰랐다. 매니저가 한다고 얘기했는데 언제 오픈한다고는 얘기 안 했다”고 설명했다.
안정환은 “내가 먼저 봐야 되는데 다른 사람이 먼저 봤네. 나쁜 놈. 내가 먼저 봐야 되는데”라며 “구독, 좋아요. 눌러라”라고 아들에게 전했다.
안정환은 아내에게 “왜 올렸냐. 내가 먼저 봤으면 좋았을 거고”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아들은 “엄마가 올리려던 게 아니야”라고 이혜원의 입장을 변호했다. 안정환은 “매니저를 혼내야겠다. 이 XX를 혼내야겠다”라며 극대노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제2혜원’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제니 5만원 키치 티셔츠 뒤 반전,900만원 백→100만원 스커트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이준호,무릎 꿇고 ♥임윤아에 150만원 명품 슈즈 신겨줘(킹더랜드)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