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MMORTS(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중국·베트남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세계에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첫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스타일의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이 MMORTS(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중국·베트남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세계에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다. 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첫 게임이다. 지난 6월부터 한국·미국·필리핀 등 일부 국가에서 얼리액세스에 돌입했다.
이 게임은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스타일의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넷마블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출석 이벤트 '운명의 부름'에서는 '전설 영웅 클라우디아', '클라우디아 마력석 60개', '전설 성급조각 50개', '고급 기도문 50장', '고유영웅 데스티나', '데스티나 마력석 50개', '고유 성급 조각 40개', '재능 초기화권 1개' 등 보상을 제공한다. '손등의 십자가' 이벤트에서는 필드에서 몬스터를 잡으면 획득할 수 있는 알파벳으로 특정 단어를 조합해 '아틀란티스 성'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특정 영웅을 선택해 7일간 진행되는 미션을 완료하면 마력석 등 영웅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출정 준비 이벤트'도 실시한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이 원서 안내 수능 못봤다" 거짓글 올린 학부모 벌금 600만원
- "설거지 너무 많이 시켜"... 점장 커피에 `락스` 탄 30대 男
- "여기 좋은 약 있어"... 50대男, 90살 노인 속여 성폭행
- "한남들 20명 찌른다"... 오리역·서현역·잠실역 등 예고글 쏟아져 경찰 `비상`
- 운전기사 1억3000만원 받고 `깜놀`…스위프트 초파격 보너스 지급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