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 낮추고 밥맛 높이고"…쿠쿠전자, IH압력밥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는 '트윈프레셔'와 '사일런스' 밥솥의 장점을 결합해 밥맛은 높이고 소음은 낮춘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오브제 6인용 IH압력밥솥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트윈프레셔 기술과 사일런트 압력 시스템을 동시 구현한다는 점이다.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오브제는 일반 내솥과 스테인리스 내솥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는 '트윈프레셔'와 '사일런스' 밥솥의 장점을 결합해 밥맛은 높이고 소음은 낮춘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오브제 6인용 IH압력밥솥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트윈프레셔 기술과 사일런트 압력 시스템을 동시 구현한다는 점이다. 사일런트 압력 시스템은 매립형 압력추가 실린더의 압력을 정밀하게 제어해 일정한 압력과 열을 보존하고 증기가 통과하는 관은 넓혀 소음을 줄였다. 도서관 수준(36.9데시벨)의 저소음만 발생한다.
트윈프레셔 기술은 쫀득하고 찰기가 살아있는 밥을 지을 수 있는 2기압의 '초고압 모드'와 고슬고슬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만드는 '무압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무압 취사 중 언제든지 뚜껑을 열고 신선한 나물 등의 식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오픈 쿠킹'을 지원해 소비자가 영양소의 손실 없이 건강한 밥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또 55가지 레시피를 내장해 간단한 영양밥부터 일품요리까지 우리집 식탁에서 즐길 수 있다.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천천히 가열하는 수비드 요리까지 가능하다.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오브제는 일반 내솥과 스테인리스 내솥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밥솥 상부에 위치한 히든 디스플레이와 6개의 버튼으로 직관적으로 메뉴를 선택하고 진행 과정을 알 수 있다. 풀스테인리스 원터치 분리형 커버는 손쉽게 분리한 후 세척을 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이번 6인용 모델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는 10인용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트럼프에 "Fxxx" 욕설 날렸다 역풍 맞은 '백설공주' 주연배우,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