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중소 H&B 발굴 '온큐베이팅' 2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국내 신진 H&B(헬스앤뷰티) 브랜드를 개척해 신성장 동력 확보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오는 27일까지 유망 H&B 브랜드의 발굴 및 성장을 지원하는 '온큐베이팅(Onstyle+Incubating)' 2기를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온스타일은 국내 신진 H&B(헬스앤뷰티) 브랜드를 개척해 신성장 동력 확보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오는 27일까지 유망 H&B 브랜드의 발굴 및 성장을 지원하는 '온큐베이팅(Onstyle+Incubating)' 2기를 모집한다.
온큐베이팅 선발사는 CJ온스타일 입점을 통한 TV, 모바일 등 멀티채널 판로 확대와 브랜드 통합 마케팅을 제공 받게된다. 또 CJ온스타일이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투자 프로그랩 '팁스' 운영사로 선정됨에 따라 팁스 연계 투자 유치 기회도 갖는다. 팁스 창업 기업은 CJ온스타일로부터 최대 1억 원의 소수지분투자, 최대 7억 원의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각 분야별 최고 파트너사들도 참가해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온큐베이팅 선발 브랜드는 '스토어링크(마케팅 플랫폼)', '부스터즈(브랜드 애그리게이터)', '유니드컴즈(커머스 솔루션)' 등 7개 온큐베이팅 공식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마케팅, IT, HR 분야에서 총 7000만원 수준의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장기적으로는 투자 기관과 매칭을 통해 투자유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양선아 CJ온스타일 성장추진팀 과장은 “CJ온스타일의 내외부의 전문가 역량을 집약해 브랜드의 성장 엔진 역할을 하는 한편 CJ온스타일과의 판매 시너지 등 공동 성장의 결실을 맺고자 한다”며 “이번 프로그램이 유망 H&B 브랜드의 등용문으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만큼 비전을 갖고 있는 많은 브랜드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