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善 박지현, 나상도에 다급한 부탁 "돈 빌려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이 나상도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다급하게 부탁한다.
9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안성훈 5억 하우스 집들이 2탄이 공개된다.
박지현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맏형 나상도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요청한다.
100% 리얼상황 '돈' 때문에 충격에 휩싸이는 트롯 브라더스의 사연은 8월 9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이 나상도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다급하게 부탁한다.
9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안성훈 5억 하우스 집들이 2탄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안성훈은 안성 집의 박물관 급 내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집 구경에 이어 무더위를 날려버릴 먹방과 유쾌한 폭로전이 펼쳐지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된다.
이날 뽕팀 4인방은 집들이 도중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을 떠올린다. 이때 박지현이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충격적인 이야기를 꺼낸다. 이후 뽕팀 멤버들이 연달아 ‘트랄랄라 브라더스’ 다른 멤버들에게 전화를 건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전화를 거는 뽕팀 멤버들의 얼굴에는 평소와 달리 긴장감이 엿보여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지현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맏형 나상도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요청한다. 갑작스러운 요청에 당황한 나상도는 자신의 웃픈(?) 통장 잔고를 공개한다. 나상도의 통장 잔고에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한 박지현도 당황한다. 안성훈도 진해성, 박성온에게 차례로 전화를 걸어 돈 이야기를 한다. 특히 막내 박성온에게는 “성온아. 만원만 빌려줘”라고 불쌍한 부탁까지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외에도 한 멤버가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를 지키기 위해 상상초월 선택까지 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VCR을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2MC 장윤정, 붐이 “이거 진짜 리얼이냐?”라고 묻는다. 이에 뽕팀 4인방은 “100% 리얼 상황이다”라고 거듭 강조한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충격 선택의 멤버는 누구일까. ‘미스터트롯2’ 종영 이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안성훈, 박지현이 다급하게 돈 부탁을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100% 리얼상황 ‘돈’ 때문에 충격에 휩싸이는 트롯 브라더스의 사연은 8월 9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필무', 강원도 인제 두 번째 이야기로 웃음 선사…물오른 에너지
- '남남' 최고 시청률 5.1%…지상파 포함 월화드라마 1위 '굳건'
- '불타는 장미단', 의외의 인맥 '남사친 vs 여사친'…든든한 듀엣 무대
- 신하균X김영광X신재하, 범죄 느와르 '악인전기'로 뭉친다
- '화밤' 진한 감성 무대부터 EDM까지…레전드 무대 터졌다
- 갤Z플립·폴드5, 사전판매 102만대 역대 최고
- 정의선 회장, 500만대 인도 시장 찾아 '전기차 퍼스트 무버' 선언
- 이통3사 실적 신기록…분기 영업이익 1.3兆
- [ET톡] 부산과 K-ICT 전시회
- 삼성, 이달 비정기 이사회서 전경련 복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