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통신 매장서 여행 상담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모두투어(대표 우종웅)와 자사 오프라인 매장에 모두투어가 샵인샵 형태로 입점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모두투어가 샵인샵 형태로 LG유플러스 매장에 입점할 경우, 고객은 휴대폰 개통이나 요금 납부 등은 물론 여행 패키지 상품 관련 상담과 함께 해외여행에 필요한 로밍 등 통신 서비스 상담도 한 번에 받을 수 있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모두투어(대표 우종웅)와 자사 오프라인 매장에 모두투어가 샵인샵 형태로 입점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해외 여행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상호간 고객 접점을 늘리고, U+전용 모두투어 여행상품 개발 등을 위해 추진됐다. 양사는 오는 9월 LG유플러스 장항동 라페스타점 내 모두투어 콜라보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모두투어는 샵인샵 매장에 필요한 여행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행 관련 U+전용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고객 유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모두투어가 샵인샵 형태로 LG유플러스 매장에 입점할 경우, 고객은 휴대폰 개통이나 요금 납부 등은 물론 여행 패키지 상품 관련 상담과 함께 해외여행에 필요한 로밍 등 통신 서비스 상담도 한 번에 받을 수 있게 된다.
양사는 샵인샵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U+로밍 상품이 결합된 여행 패키지 상품을 개발하는 등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재원 LG유플러스 MX혁신그룹장은 "통신과 여행이 접목된 서비스를 출시해 다양한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의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주는 유플러스 매장으로 변화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U+, 갤럭시Z5 사전개통..."플립5는 크림색, 폴드5는 아이스 블루색 인기"
- [컨콜] LGU+ "현대차 협력으로 IoT 가입자 큰폭 성장"
- [컨콜] LGU+ "2024년 국내 커넥티드카 IoT 점유율 1위 기업될 것"
- [컨콜] LGU+ "전기차 충전시장 3년 내 탑3위 기업 도약"
- 개혁신당 "사법부 판결에 경의…정의 살아있다는 증명"
- "김준수 101차례 협박"…30대 여성 BJ, 공갈 혐의로 구속 송치
- '선거법 유죄' 이재명 "국민이 판단해 달라"[종합]
- 이준석 "尹-김건희 공천 개입, 두 곳 만은 아닐 것"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