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유키, ‘퀸덤퍼즐’ 톱7 등극…결승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멤버 유키가 Mnet '퀸덤퍼즐' 톱7에 오르며 결승에 진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Mnet '퀸덤퍼즐' 세미 파이널에서는 유키가 팀의 승리를 견인한 데 이어 시청자 조합 투표 중간 집계 결과 톱7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Mnet '퀸덤퍼즐' 세미 파이널에서는 유키가 팀의 승리를 견인한 데 이어 시청자 조합 투표 중간 집계 결과 톱7에 올랐다.
이날 양갈래 머리로 등장한 유키는 'i DGA' 무대를 소화, 특유의 찰진 래핑으로 곡이 가진 당당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고난도 안무도 에너지 넘치게 소화하며 팀이 베네핏 3만 점을 획득하는 데 일조했다. 유키는 본 무대 전 공개된 녹음실 영상에서 작곡가 바비의 피드백을 명확하게 수용하는가 하면,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미기 위해 연습을 거듭해 눈길을 끌었다.
유키는 그간 '퀸덤퍼즐'을 통해 랩과 댄스 등 포지션을 가리지 않는 확신의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줬다. 고된 연습에도 웃음을 잃지 않은 유키는 팀원들의 사기를 북돋워 주는 리액션 요정으로도 활약하며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안겼다. 때로는 강렬하고, 때로는 치명적인 모습으로 매 무대 색다른 변신을 꾀하며 남다른 비주얼과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하고 있다.
퍼플키스 멤버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톱7에 오른 유키는 "정말 예상치도 못했는데 지난 중간 순위 발표에 이어 세미 파이널에서도 톱7 자리에 앉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서 톱7 자리를 지키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키가 출연하는 '퀸덤퍼즐' 파이널은 오는 15일 저녁 10시 Mnet에서 생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 수술→부기 빠졌다…고은아, 완벽 콧날 더해진 미모 [DA★]
- 박나래, 母 돌발 댄스에 당황 “39년 인생에 가장 충격적” (걸환장)[TV종합]
- ‘이수만 조카’ 소녀시대 써니, 16년만에 SM과 이별 [공식]
- 조영남, 27세 연하 조하나에 추파 “돈 많고 일찍 죽는 남자 어때?”
- 중3에 엄마 된 최미경 “父에 죽을 결심하고 출연” 충격+참담 (고딩엄빠4)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