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美” 트와이스 지효, 첫 솔로 앨범 ‘존(ZONE)’... 세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고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지효는 오는 18일 첫 솔로 앨범 미니 1집 '존(ZONE)'과 타이틀곡 '킬링 미 굿(Killin' Me Good)을 발매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 두 번째 솔로 주자 지효의 데뷔 앨범 '존(ZONE)'과 타이틀곡 '킬링 미 굿(Killin' Me Good)은 국내시간 기준 오는 18일(금)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성보람기자]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고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지효는 오는 18일 첫 솔로 앨범 미니 1집 ‘존(ZONE)’과 타이틀곡 ‘킬링 미 굿(Killin’ Me Good)을 발매 예정이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7일부터 공식 채널을 통해 지효의 다채로운 콘셉트 티저를 순차 오픈했다.
9일 공개된 세 번째 콘셉트 포토 속 지효는 여유롭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지효만의 매력과 환상적인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전 세계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지효 첫 솔로 앨범명 ‘ZONE’이 지효(Z)의 첫 번째(ONE)이자, 지효(Z)의 온전한 하나(ONE)의 작품이라는 의미를 담은 만큼 ‘지효 그 자체’를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 두 번째 솔로 주자 지효의 데뷔 앨범 ‘존(ZONE)’과 타이틀곡 ‘킬링 미 굿(Killin’ Me Good)은 국내시간 기준 오는 18일(금)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너무 많이 만나서...” 한혜진, 솔직해도 너무 솔직해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
- 한효주, 성형 의혹 해명.. 송은이 “눈 뜨면 하루만 한효주로 살고파” (비보티비) [종합]
- '전성기 하루 수입 3억' 심현섭, 돈가스 파는 근황
- 정이랑, 24년 같이 산 '역대급 미남 남편' 공개
- ‘유퀴즈’ 이병헌, MJ의 경고 “자기 자랑 몇초나 하는지 보겠다고”
- “그건 옛날 야구죠” 여름보다 뜨거운 활약하는 황재균이 밝힌 무한 질주 비밀[SS인터뷰]
- 추문도 이겨낸 이병헌의 CG급 연기…‘오징어게임’ 질문은 노코멘트 [SS인터뷰]
- '100억 목표' 홍진호, 가능할 듯...포커 대회 누적 상금이 무려
- 카라큘라, 11년 장기 미제 사건 해결→탐정 데뷔.. “신변 위협에도 피해자 고통 분담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