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풍자에게 지방 돌직구 “갈 때까지 간 비만” (위장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장취업' 홍윤화가 풍자에게 돌직구를 날린다.
9일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 9회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한국 민속촌 내에 위치한 '귀신의 집'에 취업해 '귀신 분장'을 감행하는 한편, 양반 스타일의 한식 먹방을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 9회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한국 민속촌 내에 위치한 ‘귀신의 집’에 취업해 ‘귀신 분장’을 감행하는 한편, 양반 스타일의 한식 먹방을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4인방은 고용주인 ‘귀신의 집’ 담당자를 만나 ‘4색 귀신’으로 변신해 ‘귀신의 집’에 투입된다는 설명을 듣고는 당황한 기색을 보인다. 이에 고용주는 ‘민속촌 대표 메뉴’로 새참을 대접하며 이들의 사기를 끌어올린다. 여름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철 음식으로 채워진 푸짐한 밥상을 받은 4인방은 이내 행복해하며 ‘먹깨비’ 본능을 발산한다.
잠시 후 메인 요리인 한우 불고기 전골이 등장하는데, 홍윤화는 불고기 맛을 보더니 즉각 “양반집 불고기 맛!”이라며 ‘쌍따봉’을 날린다. 신기루도 무한 불고기 리필을 외쳐, ‘때깔 좋은 귀신’으로 변해간다. 그러던 중, 이들은 ‘1인 1접시’로 한우 채끝 등심구이가 나오자 기쁨의 환호성을 지른다.
이때 ‘시식 권한’을 가진 ‘작업반장’ 풍자가 먼저 고기를 맛보고 난 뒤, 나머지 멤버들에게 특별한 미션을 내리는데, 이에 홍윤화는 갑자기 풍자를 향해 “뚱보한테 뚱보라고 왜 말을 못 해? 갈 때까지 간 비만!”이라고 저격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여기에 신기루마저 풍자에게 “비정한 X”이라고 급 발진하는데, 과연 새참 먹방 도중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신기루는 제작진을 향해 “우리 엄마가 왜 난 미방송분(너튜브)에만 나오냐면서 서운해 하신다. 방송을 주로 너튜브로 보신다”라고 강력 항의해 짠내 웃음을 더한다.
'위장취업'은 9일(오늘) 저녁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 수술→부기 빠졌다…고은아, 완벽 콧날 더해진 미모 [DA★]
- 박나래, 母 돌발 댄스에 당황 “39년 인생에 가장 충격적” (걸환장)[TV종합]
- ‘이수만 조카’ 소녀시대 써니, 16년만에 SM과 이별 [공식]
- 조영남, 27세 연하 조하나에 추파 “돈 많고 일찍 죽는 남자 어때?”
- 한혜진 “전 남친 옷 많이 사줘…꼴 보기 싫게 입고 나와” (연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