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케미컬, ‘리그 오브 레전드’ DIY 흡음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성케미컬의 DIY(Do it yourself·직접 제작) 흡음재 브랜드 빅썸 데코가 글로벌 게임회사 라이엇 게임즈와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동성케미컬은 빅썸 데코와 라이엇 게임즈가 협업한 리그 오브 레전드(LoL) DIY 흡음보드를 9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하고 펀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빅썸 데코는 동성케미컬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멜라민폼 빅썸의 최고급 DIY 흡음재 제품 라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이밍 룸 공간 음향, 인테리어 효과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동성케미컬의 DIY(Do it yourself·직접 제작) 흡음재 브랜드 빅썸 데코가 글로벌 게임회사 라이엇 게임즈와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동성케미컬은 빅썸 데코와 라이엇 게임즈가 협업한 리그 오브 레전드(LoL) DIY 흡음보드를 9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하고 펀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라이엇 게임즈의 온라인 게임 LoL과 잠재력 있는 제조 기업을 연결해 주는 와디즈의 팬즈메이커 여섯 번째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됐다. 동성케미컬은 빅썸 데코의 흡음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아 라이엇 게임즈의 협력사로 최종 선정됐다.
빅썸 데코는 동성케미컬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멜라민폼 빅썸의 최고급 DIY 흡음재 제품 라인이다. 전문가 도움 없이 개인이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멜라민폼의 3차원 망상구조가 소음을 흡수해 공간에 최적의 음향환경을 제공한다.
동성케미컬은 협업을 통해 LoL의 인기 챔피언을 빅썸 데코에 프린팅해 총 14종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세분화된 고객 취향을 고려해 기존 제품보다 디자인과 규격을 다양화했다.
동성케미컬 관계자는 “성능과 시각적 즐거움을 모두 만족하는 게이밍 룸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소음을 저감 시켜 몰입감 있는 음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 이럴줄 몰랐다’ 이수만 떠나니 SM ‘훨훨’…괜히 팔았나? 카카오 웃는다
- '한류 제왕' 이준호, 한국 넘어 아시아 전역서 막강 팬덤
- BTS 정국, 美 빌보드 또 신기록…韓 솔로 최초 ‘글로벌’ 차트 3주째 1위
- 엑소 백현, “개인 회사 설립…SM도 동의·좋은 관계로 응원 중”
- 제주서 흑돼지집 17만원 어치 ‘먹튀’ 가족, “출도 못할 수도”
- “한국인의 사랑 ‘얼죽아’ 역수출?” 스타벅스 본고장 美도 전염됐다
- “에스파 윈터 살해하겠다” 신변 위협글…SM “고소장 접수·경호 강화”
- 건물주' 서장훈도 놀란 싱가포르 재벌 고민남의 재력
- 손태진, “저에게 ‘참 좋은 사람’은 당연히 저의 팬 분들이죠”
- 조영남, 27세 연하 조하나에 구애?...김수미"하나는 농촌총각과 작업 중"칼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