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트나컴퍼니, 라이트룸과 국내 독점 콘텐츠 IP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FT 아트 플랫폼 ㈜에트나컴퍼니는 런던 몰입형 전시장 라이트룸(Lightroom)과 국내 독점 콘텐츠 IP 계약을 맺고 데이비드 호크니의 몰입형 전시 'David Hockney: Bigger & Closer(not smaller & further away)'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라이트룸과 국내 독점 콘텐츠 IP 계약을 맺은 ㈜에트나컴퍼니는 2023년 하반기, 강동구 고덕에 문을 열 '라이트룸 서울'에서 영국 팝아트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의 몰입형 전시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NFT 아트 플랫폼 ㈜에트나컴퍼니는 런던 몰입형 전시장 라이트룸(Lightroom)과 국내 독점 콘텐츠 IP 계약을 맺고 데이비드 호크니의 몰입형 전시 ‘David Hockney: Bigger & Closer(not smaller & further away)’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라이트룸과 국내 독점 콘텐츠 IP 계약을 맺은 ㈜에트나컴퍼니는 2023년 하반기, 강동구 고덕에 문을 열 ‘라이트룸 서울’에서 영국 팝아트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의 몰입형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런던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개최된다는 점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또한 서울시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더욱 확장시키고, 전세계에서 서울을 방문하는 방문객에게 강동구의 지역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측면에서도 기대를 모은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업급여 내년 하한액 월 189만원…되레 구직 의지 꺾어
- “아무나 죽이려고” 동대구역서 참사날 뻔…살인예비 혐의 적용
- "여긴 사람 살 곳이 아녜요"…폭염 속 `지옥`은 더 뜨겁다
- “아이 셋, 임신부까지…” 제주 고깃집 CCTV에 잡힌 먹튀, 알고 보니
- “출국날 에스파 윈터 죽이겠다” 살인 예고…인천공항 발칵
- 태풍 촉각 속 “잼버리 똥을 치우란다”…불침번 된 공무원들
- 잼버리 유치 준비한다며 ‘손흥민 경기’ 직관·하루종일 ‘디즈니랜드’
- 10일 국내 상륙하는 태풍 '카눈'…강하고 오래 머문다
- '남편 외도' 나탈리 포트만, 결혼 11년 만에 이혼 결정
- "정년 채우면 연금 충분하고 노인 일자리 많아…노후 걱정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