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입주사 맞춤 스마트 앱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도건설이 부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 최대 규모이자 에코델타시티 내 첫 지식산업센터로, 친환경과 첨단기술이 접목된 하이브리드형 지식산업센터로 주목받고 있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통합 스마트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로 업무에 편리함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용회의실, 커뮤니티시설 예약, 방문자 및 차량 사전 등록 등 편리함 더해
에코델타시티 내 최초로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이 통합 스마트 플랫폼 앱을 통한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반도건설이 부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 최대 규모이자 에코델타시티 내 첫 지식산업센터로, 친환경과 첨단기술이 접목된 하이브리드형 지식산업센터로 주목받고 있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통합 스마트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로 업무에 편리함을 더했다. 스마트 플랫폼 앱을 통해 공용 회의실과 다목적실 예약, 방문자·차량 사전 등록, 지식산업센터 시설현황 확인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커뮤티니시설 예약, 결제·현황확인이 가능하고, 관리비 조회, 사용 이력 확인 등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센터 내 공지, 민원 신청, 자료실 열람, 입주사 설문 조사, 입주사 간 소통 공간 등 생활지원센터의 기능도 담당한다.
아울러 업무 지원, 임원 전용 예약·추천·의전 등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해 입주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기업 특색에 최적화된 설계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평면을 구성했고, 가변 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지하1층~지상 5층까지 드라이브인·도어투도어 시스템과 최대 7m 주차장 광폭도로, 바닥하중 최대 1.2톤/㎡ 등을 구축해 건물 내부 호실 앞까지 진출입이 가능하다.
또 하역데크와 연계된 4대의 화물용 승강기가 전층 운행된다. 지하1층에는 세미나실과 스튜디오, 체력단련실, 샤워실이 1층 로비에는 오픈형 미팅룸과 2~8층에 공용회의실을 배치할 예정이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일원(부산 에코델타시티 도시지원 5BL)에 지하 2층~지상 8층, 연면적 16만6292㎡, 총 1128실 및 근린생활시설 82실 부산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된다.
명지국제신도시와 낙동남로에 인접한 위치로 도보 5분 거리에 강서선(계획)과 하단~녹사선(예정) 환승역이 들어서는 더블역세권 입지로 녹산국가산업단지, 화전일반산업단지 등 인근 약 19개 산업단지, 7000여개의 다양한 입주기업이 들어서 있다. 주변으로는 부산지방법원 서부지원, 부산 강서세무서, 사하 등기소, 명지동 우체국 등 행정·생활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또한 에코델타시티 인근에 물류 이동 거점이 될 가덕도 신공항이 오는 2029년 개항 예정이며, 명지IC, 서부산IC가 인근에 위치에 주변 지역과의 교통망이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사상~해운대 고속도로, 부전마산복선전철선도(2024년 예정), 엄궁대교, 장낙대교, 부산형 급행철도(BuTX) 등의 광역교통망 개발계획까지 갖추고 있어 앞으로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