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효성, 'FC서울'과 전용 스카이라운지 운영
2023. 8. 9. 08: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너 초청, 홈경기 직관 기회 제공 -스카이라운지 내 VR 이벤트존 등 더클래스효성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FC서울' 홈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더클래스 효성 스카이라운지'에서 고객 초청 경기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더클래스효성은 전용 스카이라운지 운영을 기념하고 FC서울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자 지난 4일 열린 FC서울과 포항 스틸러스 경기에 오너를 초청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너 초청, 홈경기 직관 기회 제공
-스카이라운지 내 VR 이벤트존 등
더클래스효성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FC서울' 홈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더클래스 효성 스카이라운지'에서 고객 초청 경기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새 장소는 기존 스카이박스 관람석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더욱 안락한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더클래스효성 전용 공간이다. 브랜드의 역사와 미래를 한눈에 체험하고 메르세데스-AMG의 프리미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국내 자동차 업계의 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VR 이벤트존도 마련했다. 방문하는 사람들은 VR기기를 통해 벤츠의 최신 기술을 집약한 'EQS 450플러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더클래스효성은 전용 스카이라운지 운영을 기념하고 FC서울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자 지난 4일 열린 FC서울과 포항 스틸러스 경기에 오너를 초청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초청 사람들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FC서울 홈경기를 직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Q4 e-트론 홍보대사로 황희찬 선정
▶ [시승]우리가 원하는 진짜 M카, BMW M2
▶ 기아, EV9 전용 케어 서비스 마련
▶ [시승]우리가 원하는 진짜 M카, BMW M2
▶ 기아, EV9 전용 케어 서비스 마련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