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미모에 물이 올랐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각도 불문' 독보적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9일 지효의 미니 1집 'ZONE'(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지효는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봐도 빈틈없는 비주얼을 뽐냈다.
JYP에 따르면 지효 첫 솔로 앨범명 'ZONE'이 '지효(Z)의 첫 번째(ONE)'이자, '지효(Z)의 온전한 하나(ONE)의' 작품이라는 의미를 담은 만큼 '지효 그 자체'를 보여주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9일 지효의 미니 1집 ‘ZONE’(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지효는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봐도 빈틈없는 비주얼을 뽐냈다. 거울에 비친 장면과 계단에 기댄 모습에서 여유롭고 고혹적인 분위기가 드러났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은 눈빛 속 꽉 찬 매력과 환상적인 옆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전 세계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JYP에 따르면 지효 첫 솔로 앨범명 ’ZONE‘이 ’지효(Z)의 첫 번째(ONE)‘이자, ’지효(Z)의 온전한 하나(ONE)의‘ 작품이라는 의미를 담은 만큼 ’지효 그 자체‘를 보여주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은 리드미컬하고 그루비한 사운드 위 솔직 담백 노랫말이 돋보인다.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를 맡았고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 린드그렌(Lindgren), 몬스터즈 앤 스트레인저스 작가 마르쿠스 로맥스(Marcus Lomax) 등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지효가 가진 매력적 음색과 보컬이 환히 빛나는 곡을 완성했다.
지효의 솔로 데뷔 앨범과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은 한국 시간 18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정식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美 빌보드 글로벌 3주 연속 1위 ‘신기록’
- ‘에스파 윈터’ 살해 협박 글…SM “경찰 고소·경호 강화”
- ‘콘유’ 엄태화 감독 “높은 완성도 노잼? 장르적 쾌감 즐겨주시길”[인터뷰]
- ‘♥이희준’ 이혜정 “손석구→송중기도 집 방문... 집 기운 좋아” (‘강심장 리그’) [종합]
- ‘강심장 리그’ 이지혜, ‘♥이현이’ 홍성기 외모 감탄...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 괜찮아”
- ‘강심장 리그’ 조혜련, ‘아나까나’ 열창... “타방송? ‘수준미달’로 금지” 웃음
- [종합] ‘돌싱포맨’ 홍진호, ♥연하 여자친구와 세대 차이→프러포즈 실패 고백
-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 “작년 상금 13억... 목표는 150억” (‘돌싱포맨’)
- ‘돌싱포맨’ 권일용 “날 연기한 김남길, 나와 싱크로율 0.2%” 폭소
- ‘이문세 숲속 음악회’ 9월 9일?10월 7일 개최…수익금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