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 데뷔 싱글 ‘Shine(샤인)’ 발매 동시 차트 최상위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베란테의 첫 번째 싱글 'Shine(샤인)'이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
음원 발매 당일 리베란테는 벅스차트 1위에 등극하는 저력을 선보였으며 현재는 5위에 올라있다.
리베란테 데뷔 싱글 '샤인'은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4인의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진 곡이다.
리베란테는 오는 9일 첫 싱글 '샤인'의 플랫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리베란테의 첫 번째 싱글 'Shine(샤인)'이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
음원 발매 당일 리베란테는 벅스차트 1위에 등극하는 저력을 선보였으며 현재는 5위에 올라있다. 또 멜론 HOT100과 지니 최신발매 차트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차트인을 기록하며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는 크로스오버 장르에서는 이례적인 행보로, 클래식 차트 1위는 물론 대중 음악 시장에서도 각광을 받으며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리베란테 데뷔 싱글 ‘샤인’은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4인의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진 곡이다.
'Shine(샤인)'에는 팀의 모토라고 할 수 있는 ‘서로를 빛나게 해준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전 멤버가 생애 첫 싱글의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여기에 짙은 감성의 음악을 하는 프로듀싱팀 1601이 작곡에 참여, 리베란테 멤버들과 협업하며 한층 더 풍성하고 여운이 남는 화성을 선보였다.
김지훈(뮤지컬 배우), 진원(테너), 정승원(테너), 노현우(바리톤) 로 구성된 남성 4중창 그룹 리베란테(Libelante)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오가는 매력적인 음색의 하모니와 탄탄한 팀워크, 화려한 비주얼로 단숨에 크로스오버계의 왕좌에 등극했다.
팀명 ‘리베란테는 자유를 뜻하는 리베르타(liberta)와 빛이 난다는 뜻의 브릴란테(brillante)의 합성어로 자유롭게 장르를 넘나들며 서로를 빛나게 하는 음악을 하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리베란테는 오는 9일 첫 싱글 ‘샤인’의 플랫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쇼플레이, 스튜디오잼)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제니 5만원 키치 티셔츠 뒤 반전,900만원 백→100만원 스커트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이준호,무릎 꿇고 ♥임윤아에 150만원 명품 슈즈 신겨줘(킹더랜드)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전현무 진상설 사실로 “공항서 다이어트 한약 2L 압수당해” (톡파원25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