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라고 승부욕” 주상욱vs조재윤, 딱밤 걸고 맞대결(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상욱과 조재윤이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8월 10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11회에서는 추억의 게임에 빠진 주상욱과 조재윤의 흥 넘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먼저 조재윤은 옛 생각이 물씬 나는 종이딱지를 꺼내들고 딱밤을 건 딱지 뒤집기 대결에 나서는데.
조재윤은 "이게 뭐라고 승부욕 생기네"라며 열의를 불태우고, 급기야 두 사람은 게임 순서를 두고 티격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주상욱과 조재윤이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8월 10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11회에서는 추억의 게임에 빠진 주상욱과 조재윤의 흥 넘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딱밤 맞기를 걸고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한다. 먼저 조재윤은 옛 생각이 물씬 나는 종이딱지를 꺼내들고 딱밤을 건 딱지 뒤집기 대결에 나서는데. 조재윤이 첫 번째 시도 만에 성공하자 주상욱 또한 심기일전한다.
주조형제는 불타는 승부욕을 주체하지 못한 나머지 서로의 딱지를 꾹 누르며 더 납작하게 만들기 위해 열을 올린다. 조재윤은 “이게 뭐라고 승부욕 생기네”라며 열의를 불태우고, 급기야 두 사람은 게임 순서를 두고 티격태격한다. 숨 막히는(?) 승부 앞에 이날 첫 딱밤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유치한 상황을 지켜보게 만든다.
첫 번째 게임을 끝낸 주조형제는 마을을 돌아다니던 중 레트로한 감성이 넘치는 옛 슈퍼를 발견한다. 앉아만 있어도 인생샷이 절로 나오는 배경에 두 사람은 사진 찍기에 열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슈퍼에서 들어간 주조형제는 또 다른 추억의 물건인 뽑기를 발견, 이에 두 사람은 두 번째 딱밤 대전에 나서지만 제대로 된 대결을 시작도 못하고 가게 어머님에게 도움을 청하는 일이 발생한다는데. 주상욱과 조재윤의 우당탕탕 달고나 만들기 현장이 사뭇 궁금해진다.(사진=KBS 2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전현무 진상설 사실로 “공항서 다이어트 한약 2L 압수당해” (톡파원25시)[어제TV]
- 배우자를 밀가루 반죽하듯, 김새롬 “성감대 혼자 못 찾아”(쉬는부부)[결정적장면]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산드라 블록 8년 열애 남친, 루게릭 병으로 사망 비보 [할리우드비하인드]
- “방탄소년단이 그렇게 만만해요?” 잼버리 뒷수습 왜 떠맡기나[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