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풍자에 “갈 때까지 간 비만” 대놓고 돌직구 (위장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윤화가 풍자에게 대놓고 돌직구를 날린다.
8월 9일 방송하는 KBS Joy, 채널S 공동제작 '위장취업'에서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한국 민속촌 내에 위치한 '귀신의 집'에 취업한 모습이 공개된다.
이때 '시식 권한'을 가진 '작업반장' 풍자가 먼저 고기를 맛보고 난 뒤, 나머지 멤버들에게 특별한 미션을 내리는데, 이에 홍윤화는 갑자기 풍자를 향해 "뚱보한테 뚱보라고 왜 말을 못 해? 갈 때까지 간 비만!"이라고 저격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홍윤화가 풍자에게 대놓고 돌직구를 날린다.
8월 9일 방송하는 KBS Joy, 채널S 공동제작 ‘위장취업’에서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한국 민속촌 내에 위치한 ‘귀신의 집’에 취업한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4인방은 고용주인 ‘귀신의 집’ 담당자를 만나 ‘4색 귀신’으로 변신해 ‘귀신의 집’에 투입된다는 설명을 듣고는 당황한 기색을 보인다. 이에 고용주는 ‘민속촌 대표 메뉴’로 새참을 대접하며 이들의 사기를 끌어올린다. 여름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철 음식으로 채워진 푸짐한 밥상을 받은 4인방은 이내 행복해하며 ‘먹깨비’ 본능을 발산한다.
잠시 후 메인 요리인 한우 불고기 전골이 등장하는데, 홍윤화는 불고기 맛을 보더니 즉각 “양반집 불고기 맛!”이라며 쌍따봉을 날린다. 신기루도 무한 불고기 리필을 외치며 때깔 좋은 귀신으로 변해간다. 그러던 중, 이들은 ‘1인 1접시’로 한우 채끝 등심구이가 나오자 기쁨의 환호성을 지른다.
이때 ‘시식 권한’을 가진 ‘작업반장’ 풍자가 먼저 고기를 맛보고 난 뒤, 나머지 멤버들에게 특별한 미션을 내리는데, 이에 홍윤화는 갑자기 풍자를 향해 “뚱보한테 뚱보라고 왜 말을 못 해? 갈 때까지 간 비만!”이라고 저격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여기에 신기루마저 풍자에게 “비정한 X”이라고 급 발진한다.
과연 새참 먹방 도중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에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신기루는 제작진을 향해 “우리 엄마가 왜 난 미방송분(너튜브)에만 나오냐면서 서운해 하신다. 방송을 주로 너튜브로 보신다”라고 강력 항의해 짠내 웃음을 더한다. 9일 오후 8시 방송. (사진=KBS Joy, 채널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전현무 진상설 사실로 “공항서 다이어트 한약 2L 압수당해” (톡파원25시)[어제TV]
- 배우자를 밀가루 반죽하듯, 김새롬 “성감대 혼자 못 찾아”(쉬는부부)[결정적장면]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산드라 블록 8년 열애 남친, 루게릭 병으로 사망 비보 [할리우드비하인드]
- “방탄소년단이 그렇게 만만해요?” 잼버리 뒷수습 왜 떠맡기나[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