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희준' 이혜정 "평창동 집 기운 좋아, 손석구·송중기·최우식 방문" ('강심장리그')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배우 이희준의 아내인 모델 이혜정이 본인의 집에 손석구, 송중기, 최우식 등 유명 배우들이 방문했다고 언급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리그’에서 모델 출신 배우 이혜정은 톱배우 손석구, 송중기, 최우식이 집을 찾는 이유를 말했다.
이혜정은 "최근에 '더 글로리' 차주영 씨도 왔었다. 되게 많은 배우들이 오는데 약간 저희 집 루틴이 됐다"고 자랑했다.
이승기는 "평창동에 계시고, 단독주택이다. 자연과 딱 함께 있다. 이혜정 남편 이희준 배우랑 제가 각별히 친한 사이다. 운동을 했거나 뭔가 끝나면 희준이 형이 "집에서 한 잔 하자고 한다"며 '저희는 좋은데 형수님이 불편한 거 아니냐'고 했더니 '음식을 해주기로 했다고'. 근데 시켜 먹는 게 더 맛있을 수도 있지 않냐. 오랜만에 만나면 즐겁게 맛있는 음식 먹어야하니까"라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어 그는 "근데 음식이 프라이빗 한식 주점 다이닝 같았다. 장어도 구워주시더라. 너무 좋았다"며 이혜정의 요리 솜씨에 칭찬을 쏟아냈다.
이혜정은 "신혼 초반엔 회사 식구들 다 데리고 와서 한 번에 30명도 왔었다. 남편이 작품 들어갈 때마다 미팅할 때 조용한 데서 하길 원한다. 레스토랑에 가면 보는 눈도 많고, 대화하기 어려워서 그렇게 하면서 시작됐다"며 "제가 한식 요리사 자격증도 있고, 요리하는 걸 좋아한다. 사람 초대하는 걸 좋아한다. 이현이 언니도 많이 왔었다"고 설명했다.
이희준의 초대를 받았던 유경험자 이승기는 이혜정이 “육아와 토크와 요리를 아주 스무스하게 한다”고 극찬했다. 이현이도 “본인이 한 음식을 본인이 제일 많이 먹는다. 본인 음식을 제일 좋아한다”고 거들었다. 이혜정은 “본인이 안 먹으면 불편하니까”라고 설명했다.
이승기는 “이희준 형은 앉아만 있더라”고 고발했고 이혜정은 “제가 앉아있게 한다. 저는 아들 둘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혜정은 “남편이 본인에게 육아점수 99점을 줬더라. 남자들은 보통 자기가 제일 육아를 잘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아기 좀 봐줘 그러면 그냥 보고만 있는다. 이것도 해주고 저것도 해줘야지 하면 모든 와이프들이 너처럼 이야기한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지혜는 “남편이 이혜정 만나고 잔병이 없어졌다고?”라고 질문했고 이혜정은 “남편이 1년에 서너 번 응급실에 갔는데 잔병이 없어졌다. 제철 음식을 해준다”고 답했다. 이에 이승기는 “이희준이 간식차가 오면 미친 듯이 먹는다”고 고발했고 이혜정도 “남편이 다이어트하느라 반 공기 먹는 줄 알았는데 밖에서 두 공기 먹더라”고 동의했다.
이어 이혜정은 “요리를 잘 못했다. 뉴욕에서 모델 활동을 하면서 집밥이 너무 먹고 싶었다. 팁 문화도 있어 비싸니까 집에서 조금씩 하는 게 시작됐다. 남편과 연애할 때도 술 마시고 해장이 필요하면 해장국을 끓여 놨다. 남자 혼자 사는 집에 누룽지가 있어 멸치 육수로 누룽지를 끓였다. 연애 초반이었다. 남편이 사진을 하나 보냈다. 누구 밥이야? 개밥이야? 시간이 지나 누룽지가 불었다. 그 때는 연애 초반이라 창피하고 수치스러워서 요리를 더 열심히 하게 됐다”고 요리고수가 된 과정도 설명했다.
이혜정은 사랑의 힘으로 배운 요리로 프로그램 욕심도 있다며 요리 서바이벌에도 출연할 예정이라 밝혔다. 또 이혜정은 자신의 집에 사람들을 자주 초대하는 이유를 밝혔다.
그는 "제가 임신이 잘 안 되다가 이 집 가자마자 임신이 됐다. 또 친한 분이 놀러 오셔서 둘째가 생긴 걸 알았다. 그리고 건물을 산 지인이 집값이 떨어져 얼른 팔렸으면 했는데 집들이 날 전화가 오더라.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 좋은 기운이 있는 집은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가서, 다 좋은 기운 가지시라고 초대하는 것도 있다"며 이유를 전했다.
이에 이승기가 이혜정에 "SBS사장님도 보고 계실 텐데 어떤 프로그램 또 하나 하고 싶은 거 없냐"며 질문을 건넸고 이혜정은 바로 “일단 저희 집에 한 번 오시면”이라며 SBS 사장도 집에 초대할 기세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지혜는 "많이 조급하고 입이 많이 마른다"며 이혜정을 견제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키미키 엘리, '퀸덤퍼즐' 파이널 진출 확정…완벽 음색X퍼포먼스 | 텐아시아
- [종합] "다섯명 낳고 조용하라는 건 사치" 정성호 초5 딸, 엄마 노릇까지 하네…50대 父에 '일침' ('
- [종합] '예비신랑' 홍진호 "포커 누적상금 26억…150억 대회 우승 후 프러포즈할 것"('돌싱포맨') |
- 빌리 츠키, '난 사랑을 아직 몰라' 리메이크…국민 여동생 바통 잇는다 | 텐아시아
- [종합] 한효주 "고등학교 때 쌍꺼풀 생겨 성형 의혹, 어떤 날은 쌍꺼풀 5개" ('비보TV') | 텐아시아
- 박신양, 연기 은퇴설 부인...영화 '사흘'로 스크린 컴백[TEN포토] | 텐아시아
- 박신양-이민기-이레, 영화 '사흘'의 주역들[TEN포토] | 텐아시아
- 박신양-이민기-이레-현문섭 감독, 오컬트 영화 '사흘' 기대하세요[TEN포토] | 텐아시아
- '성폭행 조사 일단락' 최동석, 한시름 놨나…의미심장 "돈워리" | 텐아시아
- [단독] 브루노 마스, '2024 MAMA' 출격…日 오사카서 '아파트' 인기 화답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