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한효주 "고등학교 때 쌍꺼풀 생겨 성형 의혹, 어떤 날은 쌍꺼풀 5개" ('비보TV')

이하늘 2023. 8. 9. 07: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효주가 시간이 지나면서 생긴 쌍꺼풀에 대해 말하며, 이로 인해 생긴 성형수술 의혹에 대해 언급했다.

8일 유튜브 채널 '비보TV-어서오CEO'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출연한 배우 류승룡, 한효주가 출연했다.

공개된 '이것은 토크쇼인가 시트콤인가, 네~ 천만 배우 류승룡, 한효주입니다~'라는 영상에서 송은이는 영화 '광해'를 이야기했다.

'광해' 이후 11년 만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으로 다시 호흡을 맞춘 류승룡과 한효주.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하늘 기자]

사진='비보TV' 방송 캡처본.



배우 한효주가 시간이 지나면서 생긴 쌍꺼풀에 대해 말하며, 이로 인해 생긴 성형수술 의혹에 대해 언급했다.

8일 유튜브 채널 '비보TV-어서오CEO'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출연한 배우 류승룡, 한효주가 출연했다.

공개된 '이것은 토크쇼인가 시트콤인가, 네~ 천만 배우 류승룡, 한효주입니다~'라는 영상에서 송은이는 영화 '광해'를 이야기했다. 송은이는 "저는 영화 '광해' 때 한효주 씨가 담장에서 등장하는 모습이 정말 예뻤다"라고 이야기하며, "예쁘다는 칭찬이 좋냐, 연기를 잘했다는 칭찬이 좋냐"라고 물었다. 이에 한효주는 "둘 다 좋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류승룡에게도 잘생겼다와 연기를 잘한다 중에 묻자 그 역시 둘 다 좋다고 이야기했다. 

사진='비보TV' 방송 캡처본.



'광해' 이후 11년 만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으로 다시 호흡을 맞춘 류승룡과 한효주. 송은이는 같은 서울예대 출신인 류승룡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송은이는 카메라 앞이니까 류승룡 씨라고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승룡이 오빠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나는 서울예대 91학번, 류승룡은 90학번으로 30년째 절친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한효주는 송은이에게 류승룡이 첫사랑이냐고 물었다. 송은이는 “오빠한테 고백해야 할 것 같은데, 오빠 이름 팔아서 크게 한몫 당겼다”라고 설명했다.

사진='비보TV' 방송 캡처본.


사진='비보TV' 방송 캡처본.



이후 송은이는 한효주의 과거 사진을 보며 "졸업 사진이 이렇게 예쁜 거 처음 본다"라며 놀라워했다. 제작진과 류승룡 역시 감탄을 금치 못했다. 자신의 졸업 사진을 보던 한효주는 "고등학교 때 같다. 저는 중학교 때 완전히 '무쌍'(쌍꺼풀이 없는 눈)이었다가 고등학교 때 쌍꺼풀이 생겨서 이 얼굴이 됐다. 그래서 약간 성형 의혹도 있었다"라고 언급했다.

한효주는 "그런데 저는 나이 들수록 쌍꺼풀이 계속 생긴다. 어떤 날은 쌍꺼풀 5개가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송은이는 "저는 (쌍꺼풀 수술을)했는데 생각보다 의혹이 없다. 80만 원 주고 했다. 세 땀 떴는데 잘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비보TV' 방송 캡처본.


사진='비보TV' 방송 캡처본.


류승룡의 과거 사진 역시 공개됐다. 류승룡과 친분이 있는 송은이는 배우 라미란의 말을 빌려 "긴 수염에 눈은 늘 삼백안인 노숙자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류승룡은 “작년 사진으로 오해하시는데 20대 때 모습이다”라고 말해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 한효주는 사진을 보고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이에 관해 각자 갖고 싶은 능력을 묻자 송은이는 “눈 감았다 뜨면 하루 정도 한효주로 살아보고 싶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무빙'은 9일 디즈니+에서 1화부터 7회를 볼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2회씩 공개된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