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핑크 “남편 사업에 앨범 접어, 1위할 수 있냐 묻더라”(쩐생연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이언트 핑크가 가수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자이언트 핑크는 이번 년도에 앨범을 내고자 했던 계획에 대해 말했다.
이어 그는 "남편이 앨범 내면 1위할 수 있냐 하더라. 안 될 거 같다 하니까 내 거 먼저 같이 하자더라"라고 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남편 한동훈과 해당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자이언트 핑크가 가수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8월 8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쩐생연분'에는 자이언트, 한동훈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자이언트 핑크는 이번 년도에 앨범을 내고자 했던 계획에 대해 말했다.
그는 "제가 이번 년도 안에는 앨범을 내려고 했는데 남편이 사업을 시작했다. 내가 빠져야 하지 않나 싶더라. 씁쓸하고 자존심이 상하면서도 도와주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했다.
이어 그는 "남편이 앨범 내면 1위할 수 있냐 하더라. 안 될 거 같다 하니까 내 거 먼저 같이 하자더라"라고 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남편 한동훈과 해당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하기도 했다. 남편은 "미안하다. 미안한 마음도 있지만 기왕 한 거 제대로 보여주겠다"고 했다.
한편 '쩐생연분'은 쩐내 나는 경제 고수들의 리얼 쩐궁합 상담쇼로 자산 현황, 돈에 대한 가치관 등 '돈' 때문에 겪고 있는 남녀 및 부부의 갈등과 속사정을 자산 전문가에게 진단 받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전현무 진상설 사실로 “공항서 다이어트 한약 2L 압수당해” (톡파원25시)[어제TV]
- 배우자를 밀가루 반죽하듯, 김새롬 “성감대 혼자 못 찾아”(쉬는부부)[결정적장면]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산드라 블록 8년 열애 남친, 루게릭 병으로 사망 비보 [할리우드비하인드]
- “방탄소년단이 그렇게 만만해요?” 잼버리 뒷수습 왜 떠맡기나[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