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명, 김지민♥김준호 사실혼 의혹 제기 “너무 리얼해” (고소한남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용명이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과 김준호의 사실혼 관계 의혹을 제기했다.
8월 8일 방송된 SBS Plus, ENA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에서는 각양각색 부부의 모습이 등장했다.
이에 김용명은 "너무 리얼한데 사실혼 관계냐"고 물었고, 김지민은 "제 미래의 모습을 연기해봤다. 역할 분담이 진짜 중요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김용명이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과 김준호의 사실혼 관계 의혹을 제기했다.
8월 8일 방송된 SBS Plus, ENA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에서는 각양각색 부부의 모습이 등장했다.
이날 이지현은 대한민국 이혼 사유 1위를 묻는 질문에 "그건 제가 전문이다. 1위는 압도적으로 외도, 2위가 폭행, 3위가 돈이다. 그다음이 이것저것 다 합쳐서 굳이 만들자면 성격 차이"라고 밝혔다.
김준현은 "40대 이혼 사유의 90%가 육아 스트레스"라며 "이혼 사유는 다양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은 육아 스트레스 영향이 크다"고 털어놨다. 이지현은 "아이 키우기 힘든 시기에 독박 육아를 하다 보면 부부가 싸우게 되고, 양보하지 않고 서로를 비난한다"고 경험담을 전했다.
김지민은 깊이 공감하며 "막말을 하게 되더라. '애는 나만 낳냐?', '너만 일해?' 이런 식으로 싸운다"고 실감 나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에 김용명은 "너무 리얼한데 사실혼 관계냐"고 물었고, 김지민은 "제 미래의 모습을 연기해봤다. 역할 분담이 진짜 중요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Plus, ENA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전현무 진상설 사실로 “공항서 다이어트 한약 2L 압수당해” (톡파원25시)[어제TV]
- 배우자를 밀가루 반죽하듯, 김새롬 “성감대 혼자 못 찾아”(쉬는부부)[결정적장면]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산드라 블록 8년 열애 남친, 루게릭 병으로 사망 비보 [할리우드비하인드]
- “방탄소년단이 그렇게 만만해요?” 잼버리 뒷수습 왜 떠맡기나[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