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 리그’ 이지혜, ‘♥이현이’ 홍성기 외모 감탄...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 괜찮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심장 리그' 이지혜가 과거 구남친 외모를 언급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이지혜의 절친으로 모델 이현이와 이혜정이 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이지혜는 "옛날에 잘생긴 사람 많이 만났다. 괜찮다. 과거 구남친들이 다 괜찮았다"며 입담을 자랑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는 실검이 사라진 시대, 요즘 이슈는 뭐고 누가 핫해?! 지금 가장 핫한 인물들이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이지혜의 절친으로 모델 이현이와 이혜정이 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혜정은 “저는 현이 언니 때문에 지혜 언니를 알게 됐는데 저희가 셋이 워킹맘이기도 하고 아이가 비슷한 나이다”며 “저희가 만나면 대화 수위가 19금을 넘어서 49금까지 간다”며 웃는 모습을 보였다.
이승기는 “이현이 씨 이혜정 씨 두 분 다 남편 분이 핫하다. 배우 이희준 씨는 저랑도 각별히 친하고, 이현이 씨 같은 경우는 남편이 배우급 비주얼이다”고 말했다. 그 말을 들은 엄지윤은 “그래서 지혜언니가 배 아파한다고”라고 폭로(?)했다.
이에 이지혜는 “옛날에 잘생긴 사람 많이 만났다. 괜찮다. 과거 구남친들이 다 괜찮았다”며 입담을 자랑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는 실검이 사라진 시대, 요즘 이슈는 뭐고 누가 핫해?! 지금 가장 핫한 인물들이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심장 리그’ 조혜련, ‘아나까나’ 열창... “타방송? ‘수준미달’로 금지” 웃음
- [종합] ‘돌싱포맨’ 홍진호, ♥연하 여자친구와 세대 차이→프러포즈 실패 고백
-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 “작년 상금 13억... 목표는 150억” (‘돌싱포맨’)
- ‘돌싱포맨’ 권일용 “날 연기한 김남길, 나와 싱크로율 0.2%” 폭소
- ‘이문세 숲속 음악회’ 9월 9일?10월 7일 개최…수익금 기부
- 세븐틴 조슈아, 인플루언서와 열애 의혹…무대응
- ‘슈돌’ 정성호 딸 “다섯 명 낳고 조용히 하라는 건 사치” 웃음
- 영턱스클럽, 10월 ‘레트로 슈퍼콘서트 in 대구’ 뜬다
- ‘슈돌’ 정성호, 오남매 옷 정리에 한숨... “안 입는 거 꺼내”
- ‘슈돌’ 정성호, 막내 ‘짚고서기’에 울컥... “진짜 빨리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