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 리그’ 조혜련, ‘아나까나’ 열창... “타방송? ‘수준미달’로 금지”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심장 리그' 개그우먼 조혜련이 입담을 자랑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강호동 친구로 개그우먼 조혜련이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 친구로 등장한 조혜련은 자신의 노래인 '아나까나'로 무대를 꾸몄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는 실검이 사라진 시대, 요즘 이슈는 뭐고 누가 핫해?! 지금 가장 핫한 인물들이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강호동 친구로 개그우먼 조혜련이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 친구로 등장한 조혜련은 자신의 노래인 ‘아나까나’로 무대를 꾸몄다. 무대를 본 이승기는 “이 춤을 처음 따라 춰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창피해서 땀이 너무 많이 났다”고 고백했다. 김동현은 “저는 이 가사를 처음 봤는데 무슨 가사인지 아무 뜻이 없는 거냐”고 물었고, 조혜련은 “그냥 들리는 대로”라고 대답했다.
이지혜는 “요즘은 의미없이 노래하는데 요즘 시대에 맞는 것 같다. 중독성 있다”고 말했다. 허경환이 “왜 타방송에서 못 나오는 거냐”고 묻자, 조혜련은 “수준 미달”이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는 실검이 사라진 시대, 요즘 이슈는 뭐고 누가 핫해?! 지금 가장 핫한 인물들이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돌싱포맨’ 홍진호, ♥연하 여자친구와 세대 차이→프러포즈 실패 고백
-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 “작년 상금 13억... 목표는 150억” (‘돌싱포맨’)
- ‘돌싱포맨’ 권일용 “날 연기한 김남길, 나와 싱크로율 0.2%” 폭소
- ‘이문세 숲속 음악회’ 9월 9일?10월 7일 개최…수익금 기부
- 세븐틴 조슈아, 인플루언서와 열애 의혹…무대응
- ‘슈돌’ 정성호 딸 “다섯 명 낳고 조용히 하라는 건 사치” 웃음
- 영턱스클럽, 10월 ‘레트로 슈퍼콘서트 in 대구’ 뜬다
- ‘슈돌’ 정성호, 오남매 옷 정리에 한숨... “안 입는 거 꺼내”
- ‘슈돌’ 정성호, 막내 ‘짚고서기’에 울컥... “진짜 빨리 커”
- 고립된 이들에 내미는 손길, ‘강변의 무코리타’[MK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