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한길 “‘유퀴즈’ 섭외 거절, 이유는 얼굴 알려지기 싫어서”(‘짠당포’)
남서영 2023. 8. 8. 22: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한길이 방송 출연을 거부한 이유를 밝혔다.
8일 방송된 JTBC '짠당포'에는 한국사 일타강사 전한길이 출연했다.
'짠당포'를 통해 첫 예능 데뷔를 한 전한길은 "원래 유명해지고 얼굴 알려지는 게 안 좋다. 안 유명하면서 돈 잘 버는 게 최고다"라며 방송 출연을 꺼렸던 이유를 설명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전한길이 방송 출연을 거부한 이유를 밝혔다.
8일 방송된 JTBC ‘짠당포’에는 한국사 일타강사 전한길이 출연했다.
‘짠당포’를 통해 첫 예능 데뷔를 한 전한길은 “원래 유명해지고 얼굴 알려지는 게 안 좋다. 안 유명하면서 돈 잘 버는 게 최고다”라며 방송 출연을 꺼렸던 이유를 설명했다.
윤종신은 “‘유퀴즈’랑 ‘짠당포’가 들어오면 어디 나갈 건지”라 물었고, 전한길은 “실제로 (섭외가) 들어왔다. 그런데 안 나갔다”며 “아까 말씀드렸듯 얼굴 알려지기 싫었다. 이제 제가 바뀌었다”고 밝혔다.
“그 방송 말고도 더 있었다”는 말에 홍진경은 “옛날에 제 유튜브 섭외도 거절했었다”며 공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애 둘 맘’ 장영란, 44세 나이 잊은 완벽한 옷 태.. 모델 뺨치는 비율
- 한혜진, 솔직해도 너무 솔직해 “남자 너무 많이 만나서...”
- 한효주, 성형 의혹 해명.. 송은이 “눈 뜨면 하루만 한효주로 살고파” (비보티비) [종합]
- 오상진, ♥김소영과 둘째 계획 밝혔다.. 정이랑, 테리우스 남편 공개 (동상이몽2) [종합]
- ‘유퀴즈’ 이병헌, MJ의 경고 “자기 자랑 몇초나 하는지 보겠다고”
- 카라큘라, 11년 장기 미제 사건 해결→탐정 데뷔.. “신변 위협에도 피해자 고통 분담하려고”
- “하루 수입 3억”...심현섭 근황 “母 빚 15억 갚고 간병 12년”
- 손태영, 송혜교 간 명품 L사 셰프 식당 방문 “♥권상우가 좋아해.. 애들이 먹기엔 고급” (Mrs.뉴
- “욕할 정도로 리얼해” 박나래→덱스 넷플릭스 ‘좀비버스’, K-좀비 맛집 명성 잇는다[SS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