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롱 꺾은 女 당구 차세대' 권발해, 실크로드시앤티 후원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당구(PBA) 여자부 차세대 스타 권발해(19)가 든든한 후원을 받는다.
첨단 건설 소재 생산업체 실크로드시앤티는 8일 "권발해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권발해는 당사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올 시즌 PBA 2차 투어인 '실크로드&안산 챔피언십'에서 멋진 경기력을 선보이며 톱 애버리지를 기록한 미래가 촉망되는 선수"라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당구(PBA) 여자부 차세대 스타 권발해(19)가 든든한 후원을 받는다.
첨단 건설 소재 생산업체 실크로드시앤티는 8일 "권발해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권발해는 당사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올 시즌 PBA 2차 투어인 '실크로드&안산 챔피언십'에서 멋진 경기력을 선보이며 톱 애버리지를 기록한 미래가 촉망되는 선수"라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권발해는 지난 시즌 PBA에 데뷔해 2023-24시즌 2차 투어인 실크로드&안산 챔피언십에서 1경기 1.786의 이닝 평균 득점으로 웰뱅톱랭킹을 수상했다. 3차 투어에서는 여자부 최다 6회 우승에 빛나는 '캄보디아 특급' 스롱 피아비(블루원리조트)를 제압하며 16강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실크로드시앤티는 이미 대한당구연맹(KBF) 남자 랭킹 2위 조명우(서울시청)은 물론 PBA 여자부 김민아(NH농협카드), 김가영(하나카드) 등을 후원하고 있다. 실크로드&안산 챔피언십과 캐롬 3쿠션 마스터즈 대회 등도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CBS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airjr@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당구 전설 드디어 부활?' 최성원, 대역전극으로 휴온스 2위 견인
- '당구 신동, 대역전극 뒤 우승까지' 조명우, 허정한 이어 김준태도 격파
- '당구 女王 격돌' 김가영, 스롱에 완승…하나카드, 2승 2패에도 1위로
- '日 신동에 미녀 스타도 격침' 신유빈, WTT 통산 3번째 우승
- 'PBA 달라진 승점제에 1위 경쟁 치열' 블루원, 3승에도 2승의 NH농협에 1점차
- 日 피겨 슈퍼스타 하뉴, 전격 결혼 발표
- '한여름 당구 축제' KBF i-리그 Q 페스타 3일 열전 마무리
- '강도 높은' 당무감사 예고한 與…관건은 인물난 극복
- 딸 "엄마 죽이지 않았다"…순천 청산가리 사건 재심 여부는[영상]
- 태풍 '카눈' 상륙 코앞에…태풍 중심 수도권 통과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