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권일용 “날 연기한 김남길, 나와 싱크로율 0.2%”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프로파일러 권일용이 배우 김남길을 언급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 프로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가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상민은 "권일용 교수님은 프로파일러 시절이 드라마화가 됐다. 심지어 교수님 덕에 주인공이 SBS 연기대상까지 받았다"고 물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 프로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가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상민은 “권일용 교수님은 프로파일러 시절이 드라마화가 됐다. 심지어 교수님 덕에 주인공이 SBS 연기대상까지 받았다”고 물었다. 김준호는 “교수님이 김남길 씨 역할의 모델이지 않냐. 그래서 나는 되게 멋있는 줄 알았는데, 죄송하다”며 폭소했다.
권일용은 “김남길 배우가 하면서 화제가 됐다. (법영상 분석가) 황민구 박사가 저와 김남길 씨의 싱크로율을 영상 분석했다”며 “감정 보고서까지 만든 거다. 소수점까지 15자리가 나왔다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0.000은 아니었고 0.2는 나왔다”고 강조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문세 숲속 음악회’ 9월 9일?10월 7일 개최…수익금 기부
- 세븐틴 조슈아, 인플루언서와 열애 의혹…무대응
- ‘슈돌’ 정성호 딸 “다섯 명 낳고 조용히 하라는 건 사치” 웃음
- 영턱스클럽, 10월 ‘레트로 슈퍼콘서트 in 대구’ 뜬다
- ‘슈돌’ 정성호, 오남매 옷 정리에 한숨... “안 입는 거 꺼내”
- ‘슈돌’ 정성호, 넷째 ‘짚고서기’에 울컥... “진짜 빨리 커”
- 고립된 이들에 내미는 손길, ‘강변의 무코리타’[MK무비]
- ‘게임광규리’ 남규리VS테이, 연예계 철권 최강자는?
- ‘53세’ 유준상, 경이로운 피지컬
- “영혼 갈아 넣었다”...‘스우파2’ 8크루, 첫 방송 향한 각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