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피해자 가족 “의식 아직…수술도 어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을 투약한 상태로 운전하던 롤스로이스 차량에 치여 중상을 입은 20대 여성이 아직까지 중환자실에서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다고 피해자 가족은 전했다.
7일 해당 사건을 쫓고 있는 유튜브 채널에는 피해 여성의 친오빠 A씨와 통화한 내용이 공개됐다.
A씨는 통화에서 여동생의 상태에 대해 "더 안 좋아졌다"며 "의식이 아예 없고 일단은 기다릴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준혁 기자] 마약을 투약한 상태로 운전하던 롤스로이스 차량에 치여 중상을 입은 20대 여성이 아직까지 중환자실에서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다고 피해자 가족은 전했다.
7일 해당 사건을 쫓고 있는 유튜브 채널에는 피해 여성의 친오빠 A씨와 통화한 내용이 공개됐다. A씨는 통화에서 여동생의 상태에 대해 “더 안 좋아졌다”며 “의식이 아예 없고 일단은 기다릴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또 A씨는 가해자 측으로부터 어떠한 연락도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는 “(동생이) 일어나주기만 하면 좋을 텐데”라고 한탄하면서 “수술이 더 남았지만 동생 몸상태가 너무 안 좋아 수술을 더 진행할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른다”라며 당장 수술 진행에 무리가 있어 지켜볼 수밖에 없는 상태임을 전했다.
또한 평소 취미로 아프리카TV 여성 BJ들에게 거액을 후원해 지난 9개월 동안 무려 5억원이 넘는 돈을 ‘별풍선’에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씨 일당은 자신들의 신상을 공개한 유튜버에게 가족을 들먹이는 등 협박 메시지를 보내왔으며, 최근에는 “최대 2억원까지 줄 생각이 있으니 영상을 내려달라”고 한 것으로 드러났다.
앞서 신씨는 지난 2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역 4번 출구 인근에서 차량을 몰던 중 인도로 돌진해 길을 걷던 피해 여성을 들이받았다.
그는 사고 당시 현장에서 경찰에 체포돼 구금됐다가 17시간 만에 석방됐다.경찰은 이르면 이번 주 중에 특정범죄가중법(약물운전) 위반 혐의로 신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이준혁 (leej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원 산사태, 구미 천연기념물도 쓰러져…`카눈`, 곳곳서 피해
- 부산서 쏟아진 비에 도로 침수…차에 갇힌 20대 운전자 구조
- “약속 지킨다”…아이브, 일정 조정 `잼버리 K팝 공연` 출연 결정
- “판사에 반말했다가 10日 구치소행...욕창 생겨” 소송 결과는
- “눈 튀어나오고 절뚝”...경찰관 눈썰미 뇌출혈 직전 어르신 살렸다
- 롤스로이스男, 성형외과 나와 비틀비틀…5분 후 20대 女 치었다
- "막냇동생 증언, 박수홍 모두에게 버림 받지 않았다 위안"
- "망설임없이 뛰어들어"...파도 휩쓸린 70대 구한 여자 유도 국대
- [2보]성남 초교 인근 사망 60대 여성, 극단적 선택 추정
- "7호 태풍 '란' 때문에"...카눈, 한반도에 15시간가량 머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