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포커 누적상금 26억 “작년에 13억, 목표는 150억”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호가 포커 우승상금 150억이 목표라 말했다.
이상민은 "포커가 전 세계 유명한 스포츠다. 우리나라에서는 스포츠로 발전하지 못했는데. 홍진호가 작년에 우승해서 13억 받았다"고 말했고 홍진호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우승을 2개 해서 하나가 9억, 하나가 4억 정도 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진호가 포커 우승상금 150억이 목표라 말했다.
8월 8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마음을 꿰뚫는 자들 표창원, 권일용, 홍진호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홍진호 누적상금이 26억”이라며 국내 랭킹 1위 포커플레이어라 말했다. 권일용이 “우리도 이런 걸 했어야 한다”며 부러워하자 표창원도 “맞다. 돈도 안 되는 걸 했다”고 동의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포커가 전 세계 유명한 스포츠다. 우리나라에서는 스포츠로 발전하지 못했는데. 홍진호가 작년에 우승해서 13억 받았다”고 말했고 홍진호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우승을 2개 해서 하나가 9억, 하나가 4억 정도 된다”고 밝혔다.
이상민이 “참가비를 한 사람이 가져가는 거냐”고 묻자 홍진호는 “거의 그런 형식이다”고 답했다. 탁재훈은 “어감이 다르다. 너 어제 얼마 땄어? 이런 것과 너 어제 상금 얼마 받았어? 다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상민은 “홍진호가 13억 받고도 덤덤하다. 본인은 100억 정도 받아야 한다고?”라며 목표를 언급했고 홍진호는 “13억도 큰돈이라 기쁘지만 선수하면서 목표한 바가 있다. 매년 라스베이거스를 간다. 세계 포커대회가 열린다. WSOP 가장 권위 있는 대회다. 메인이벤트 우승이 150억이다”고 밝혔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파리의 연인’ 회장님 전문 김성원, 방광암 말기로 사망…오늘(8일) 1주기
- 전현무 진상설 사실로 “공항서 다이어트 한약 2L 압수당해” (톡파원25시)[어제TV]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배우자를 밀가루 반죽하듯, 김새롬 “성감대 혼자 못 찾아”(쉬는부부)[결정적장면]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방탄소년단이 그렇게 만만해요?” 잼버리 뒷수습 왜 떠맡기나[이슈와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서동주 수영복 볼륨감 자랑 못 참을만하네, 넘사벽 글래머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