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커플티 극혐, 더 예쁜 옷 있다고 PPT 만들어 추천” (연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가 커플티를 극혐한다고 말했다.
이날 순간 참견 시간 주우재는 "남친이 데이트할 때마다 커플티를 입자고 한다. 신발에 팔찌까지 맞추자고 한다. 언제까지 커플 인증해야 할까요?"라는 고민 사연을 읽었다.
이어 주우재는 "커플티를 싫어하지 않냐"는 질문에 "싫어하지 않는다. 극혐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우재는 연인이 커플티를 고집하면 "뜯어 말리겠다. 훨씬 더 예쁜 게 있다고 추천하겠다"고 의견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우재가 커플티를 극혐한다고 말했다.
8월 8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커플티 때문에 고민인 사연이 도착했다.
이날 순간 참견 시간 주우재는 “남친이 데이트할 때마다 커플티를 입자고 한다. 신발에 팔찌까지 맞추자고 한다. 언제까지 커플 인증해야 할까요?”라는 고민 사연을 읽었다.
이어 주우재는 “커플티를 싫어하지 않냐”는 질문에 “싫어하지 않는다. 극혐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우재는 연인이 커플티를 고집하면 “뜯어 말리겠다. 훨씬 더 예쁜 게 있다고 추천하겠다”고 의견을 냈다.
한혜진은 끈질기게 커플티를 고집하는 연인 연기를 펼쳤고 주우재는 다른 색깔을 추천해도 통하지 않자 “쌍둥이냐”고 탄식하며 “PPT를 만들어 색다른 커플티를 제안해라. 남친에게 보여주고 어필해라”고 조언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파리의 연인’ 회장님 전문 김성원, 방광암 말기로 사망…오늘(8일) 1주기
- 전현무 진상설 사실로 “공항서 다이어트 한약 2L 압수당해” (톡파원25시)[어제TV]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배우자를 밀가루 반죽하듯, 김새롬 “성감대 혼자 못 찾아”(쉬는부부)[결정적장면]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방탄소년단이 그렇게 만만해요?” 잼버리 뒷수습 왜 떠맡기나[이슈와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서동주 수영복 볼륨감 자랑 못 참을만하네, 넘사벽 글래머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