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에스파 윈터, 신변 위협글..작성자 고소+경호 강화"[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의 신변을 위협한 네티즌에 대해 고소를 진행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스타뉴스에 "어제 한 커뮤니티에 윈터의 신변을 위협하는 글이 게시됐다"라며 상황을 알렸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네티즌이 흉기를 이용해 윈터에게 상해를 입히겠다고 글을 올렸다.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어제 한 커뮤니티에 윈터의 신변을 위협하는 글이 게시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의 신변을 위협한 네티즌에 대해 고소를 진행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스타뉴스에 "어제 한 커뮤니티에 윈터의 신변을 위협하는 글이 게시됐다"라며 상황을 알렸다.
이어 "당사는 이를 확인한 즉시, 해당 게시물의 게시자에 대한 고소장을 경찰서에 접수했고, 신속한 수사 협조를 당부드렸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또한 경호 인력을 강화해, 금일 에스파 출국시에도 경호 인력 및 공항 경찰의 협조로 안전하게 출국했다"라며 "경찰에서도 최근 여러 건의 신고가 접수돼 어제와 오늘 당사 사옥을 방문해 보안 및 안전 상태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네티즌이 흉기를 이용해 윈터에게 상해를 입히겠다고 글을 올렸다. 이후 작성자는 글을 삭제했지만, 에스파 팬들과 여러 네티즌들이 해당 내용을 경찰에 신고하면서 이날 에스파 멤버들의 스케줄에도 경호가 강화됐다.
최근 국내 곳곳에서 칼부림 살해, 난동 사건이 벌어지고 관련 행각을 예고하는 글들이 온라인에 올라와 국민적인 두려움이 극에 달한 상태. 연예인을 향한 상해 예고글 또한 문제가 되고 있다.
어제 한 커뮤니티에 윈터의 신변을 위협하는 글이 게시되었습니다.
당사는 이를 확인한 즉시, 해당 게시물의 게시자에 대한 고소장을 경찰서에 접수하였고, 신속한 수사 협조를 당부드렸습니다.
또한 경호 인력을 강화해, 금일 에스파 출국시에도 경호 인력 및 공항 경찰의 협조로 안전하게 출국하였습니다.
경찰에서도 최근 여러 건의 신고가 접수되어 어제와 오늘 당사 사옥을 방문해 보안 및 안전 상태를 확인하였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성추행+태도 논란 직접 해명 "핑계 같지만.." - 스타뉴스
- 임윤아·이준호, 이러니 열애설까지..달달한 투샷 - 스타뉴스
- 지수♥안보현 영화관 데이트? '밀수' 시사회 나란히 - 스타뉴스
- 김구라, 둘째딸 보며 아빠 미소..직접 보니 '귀요미' - 스타뉴스
- "월수입 1500만원" 자핑♥한동훈, 집 금고에 보관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