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정경호♥에 먼저 고백했나 "분위기 중요하더라, 내 마음 잘 전달돼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수영이 고백 경험을 언급했다.
이날 최수영과 전혜진은 연애 상담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수영은 배우 정경호와 10년째 공개 열애 중이며 전혜진은 2009년 배우 이선균과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고백 잘하는 방법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전혜진은 "사실대로 미사여구 없이 이야기하는 편"이라며 고백 경험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최수영이 고백 경험을 언급했다.
8일 '엘르 코리아' 채널에는 전혜진 최수영이 '나 사랑하고 있구나' 느낀 순간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최수영과 전혜진은 연애 상담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수영은 배우 정경호와 10년째 공개 열애 중이며 전혜진은 2009년 배우 이선균과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고백 잘하는 방법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전혜진은 "사실대로 미사여구 없이 이야기하는 편"이라며 고백 경험을 털어놨다. 최수영은 "저는 분위기가 중요한 것 같다. 일렁이는 마음을 그분이 알 수 있게"라며 더 이상 말을 잇지 않았고 부끄러운 듯 웃음을 터트렸다. 전혜진이 "뭐야? 해본 거야?"라고 물었지만 노코멘트로 끝났다.
최수영은 "'나 정말 사랑하고 있구나, 사랑받고 있구나'라고 느끼는 순간은 언제인가요?"라는 질문을 받고 "맛있는 거 먹으면 생각나고 좋은데 가면 생각난다. 혼자 있어도 늘 같은 생각을 하고 같은 걸 공유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 때도 그렇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전혜진은 "난 그런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누군가를 좋아할 때마다 뭔가 겹이 계속 쌓이는 것 같다. 지나고 나니까 내 한 겹을 만들어낸 것 같다. 아픔이 치유될 수 있고 전혀 다른 사람을 만날 수 있다"라면서 "연애를 많이 하는 사람들이 잘 산다고 하잖아"라고 덧붙였다. 최수영은 "그래요?"라고 묻더니 입술을 꽉 깨물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두 사람은 Genie TV 드라마 '남남'에서 모녀로 호흡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한승연 “'노빠꾸탁재훈' 출연 후 이지훈과 결혼한 것처럼 돼..절대 아냐” (허자매) [종합]
- 박서준, 데뷔 전 신봉선과 소개팅 "기억 선명해, 소중했던 시간" ('정희')[종합]
- 풍자 몸무게 283kg→310kg..“체중계 조용히 처리할 것” 부글부글 (전참시) [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