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특' MV 1억뷰...통산 10번째 억대 조회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스트레이 키즈의 '특'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이날 오전 10시 42분 기준 1억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는 스트레이 키즈 정체성을 담아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미로', '마이 페이스', 매니악', '헬리베이터', '크리스마스 이블 등 총 9곡 뮤직비디오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1억 뷰 뮤직비디오를 추가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스트레이 키즈의 '특'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이날 오전 10시 42분 기준 1억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특'은 지난 6월 2일 발매된 정규 3집 '파이브스타'(★★★★★, 5-STAR) 타이틀곡이다. 멤버 방찬과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스트레이 키즈 정체성을 담아냈다. 역대급 스케일과 영상미로 호평을 얻었다. 공개 당일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통산 10번째 1억 뷰다. 스트레이 키즈는 '미로', '마이 페이스', 매니악', '헬리베이터', '크리스마스 이블 등 총 9곡 뮤직비디오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렸다.
유튜브 조회 수 4억 회를 넘긴 곡도 보유하고 있다. '신메뉴' 뮤직비디오는 4억 1,500뷰 이상이다. '백도어'와 '소리꾼'은 조회 수 3억 회를 뛰어넘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 달 6일 일본 첫 EP '소셜 패스'(Social Path)를 발매한다. 서울 스페셜 단독 콘서트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