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성형 의혹 해명.. 송은이 “눈 뜨면 하루만 한효주로 살고파” (비보티비)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은이가 배우 한효주의 미모를 극찬했다.
8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이것은 토크쇼 인가 시트콤인가, 네~ 천만 배우 류승룡, 한효주입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 류승룡, 한효주가 출연했다.
류승룡과 한효주는 영화 '광해' 이후 11년 만에 디즈니+ '무빙'으로 재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송은이가 배우 한효주의 미모를 극찬했다.
8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이것은 토크쇼 인가 시트콤인가, 네~ 천만 배우 류승룡, 한효주입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 류승룡, 한효주가 출연했다.
류승룡과 한효주는 영화 ‘광해’ 이후 11년 만에 디즈니+ ‘무빙’으로 재회했다.
송은이는 “카메라 앞이니까 류승룡 씨라고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승룡이 오빠다”라며 친분을 드러냈다. 송은이는 서울예대 91학번, 류승룡은 90학번으로 30년째 절친이라고 덧붙였다.
한효주가 “첫사랑이냐”라고 묻자, 송은이는 “오빠한테 고백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오빠 이름 팔아서 크게 한몫 당겼다”라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송은이는 2년 전 김숙과 함께 탈춤 동아리 ‘예민회’ 섭외 전화를 돌렸을 당시를 언급했다. 알고 보니 류승룡의 이름만 빌려 공연을 진행했던 것.
당시 공연 영상을 본 한효주는 “그래도 멋있다”라고 감탄했다. 류승룡은 “꼭 한 번 해야겠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한효주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한효주는 “저는 중학교 때 완전히 무쌍이었다가 고등학교 때 쌍꺼풀이 생기면서 이 얼굴이 됐다. 그래서 성형 의혹도 있었다”라고 밝혔다.
그 말에 송은이는 “저는 80만 원 주고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생각보다 의혹이 없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류승룡은 자신의 과거 사진에 대해 “작년 사진으로 오해하시는데 20대 때 모습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각자 갖고 싶은 능력에 대해 송은이는 “눈 감았다 뜨면 하루 정도 한효주로 살아보고 싶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유퀴즈’ 이병헌, MJ의 경고 “자기 자랑 몇초나 하는지 보겠다고”
- 손태영, 송혜교 간 명품 L사 셰프 식당 방문 “♥권상우가 좋아해.. 애들이 먹기엔 고급” (Mrs.뉴
- 카라큘라, 11년 장기 미제 사건 해결→탐정 데뷔.. “신변 위협에도 피해자 고통 분담하려고”
- 정이랑, 24년 같이 산 '역대급 미남 남편' 공개
- “천사와 함께” 심형탁♥사야, 4시간 걸린 후지산 뷰 日 결혼식 대장정 (신랑수업)
- “결혼 3번 해보니 할 운명 아니었다”…할리우드★들의 남다른 ‘비혼’ 이유[할리웃톡]
- “건물 15개 있어”..700억 건물주 서장훈, 싱가포르 재벌男 등장에 ‘깨갱’(‘물어보살’)
- “잼버리 콘서트에 BTS 지원” 주장, 아미들 뿔났다 “BTS가 국가 전속가수인가”
- 이지혜-유리, 절친의 좋은 예 "왕복 12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