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한잔에 휴양지 감성 가득 담았다...음료업계 열대과일 음료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푹푹 찌는 무더위에 살인적인 고물가로 홈캉스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음료업계가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살려주는 열대과일 음료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유독 더운 올 여름, 고물가까지 이어지며 집에서 해외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는 이들을 위해 휴양지 감성을 더한 음료를 출시했다"라며 "더위와 갈증을 해소하는데 제격인 열대과일이 들어간 음료로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 ‘생수박시리즈’ 눈길
8일 온라인 조사 전문기관 앰아이가 전국 만 20세부터 69세 사이 3000명을 대상으로 올 여름 휴가에 관한 기획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73% 가량이 올 여름 휴가 계획이 없거나 정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휴가 대신 집에서 TV를 보면서 홈캉스를 보내겠다고 답한 비율이 제일 높았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스타벅스코리아는 올 여름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시즌 음료 4종을 내놓았는데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500만잔 판매를 기록했다.
탐앤탐스는 펭수와 콜라보한 여름 시즌 과일 음료 '펭-탐! 레볼루션'을 출시했다. 여름 대표 음료 모히또를 모티브로 청량감과 싱그러움을 제공하는 청포도 모히또 스무디부터 펭수를 상징하는 노란색, 해변가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파란색이 층을 이루는 화려한 비주얼과 열대 과일의 상큼달달한 맛이 일품인 오션 트로피칼 스무디 등 총 4종을 내놨다. 스무디 상단에 꽂혀 있는 펭수 초코픽 장식은 귀여움을 한껏 발산하며 시각적 재미까지 선사한다.
빽다방은 비타민C를 풍부한 패션후르츠를 사용해 '패션후르츠스무디', 패션후르츠에 망고를 더해 과일 고유의 상큼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망고패션스무디' 2종을 선보였다. 취향에 따라 코코넛젤리나 타피오카펄 등의 토핑을 추가해 즐길 수 있다.
감성커피는 최근 크리스탈라이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핑크레몬 용과슬러시'를 선보였다.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슈퍼푸드 '용과'를 베이스로 크리스탈라이트의 핑크레몬을 더해 부드러운 단맛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쫄깃한 코코넛 젤리까지 토핑으로 얹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유독 더운 올 여름, 고물가까지 이어지며 집에서 해외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는 이들을 위해 휴양지 감성을 더한 음료를 출시했다"라며 "더위와 갈증을 해소하는데 제격인 열대과일이 들어간 음료로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