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하시라→나건내챙 챌린지”..임영웅, 영웅시대 움직이는 팬사랑 [Oh!쎈 이슈]

김채연 2023. 8. 8.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팬들의 건강을 챙기며 인증샷을 올려달라고 말하자 '#나건내챙 챌린지'가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의 말대로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임영웅을 국민건강보험 광고모델로 써 건강검진의 중요성을 알려야한다는 의견이 모아졌고, 일부 누리꾼들은 직접 '건강검진을 받으라'고 말 좀 해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결국 임영웅은 이러한 요청에 응하며 건강검진을 받으라는 글을 남겼고, 이후 몇몇 팬들의 후기가 올라오며 훈훈함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임영웅이 팬들의 건강을 챙기며 인증샷을 올려달라고 말하자 ‘#나건내챙 챌린지’가 이어지고 있다.

8일 임영웅은 데뷔 7주년을 맞이해 공식 팬카페에 글을 게재했다. 그는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너무나 감사한 시간들을 보내다보니 어느새 데뷔 7주년을 맞이했습니다”라며 “아껴주시는 여러분들께 늘 보답하려는 노력이 항상 부족한 것 같지만 앞으로도 늘 사랑에 보답하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는 요즘 건강을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 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과 각종 영양제 그리고 운동까지.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란다. ‘나의 건강은? 내가 챙긴다!’ #나건내챙”이라며 “오늘 다들 건강 챙기는 인증샷 올려보는건 어떨까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임영웅은 “끝으로 태풍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영웅시대를 포함한 모든 분들이 피해없이 무사히 태풍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건행”이라며 안부를 전하기도 했다.

임영웅의 글이 올라온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올리는 챌린지가 이어지고 있다. 아령과 요가매트를 찍고 운동 인증샷을 올리기도 하고, 먹고 있는 영양제, 하늘색 점퍼를 입고 러닝을 하는 모습 등이 포착됐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3월에도 건강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당시 임영웅은 “누가 그러더라.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 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주세요. 우리 엄마·아빠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에 안 가세요'라고 하더라. 시간 되실 때 건강검진 꼭 하시라"고 당부했다.

임영웅의 말대로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임영웅을 국민건강보험 광고모델로 써 건강검진의 중요성을 알려야한다는 의견이 모아졌고, 일부 누리꾼들은 직접 ‘건강검진을 받으라’고 말 좀 해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결국 임영웅은 이러한 요청에 응하며 건강검진을 받으라는 글을 남겼고, 이후 몇몇 팬들의 후기가 올라오며 훈훈함을 안겼다. 건강검진에 이어 #나건내챙 챌린지까지 이어지며 ‘영웅시대 건강은 영웅이가 챙겨준다’는 우스갯소리도 나오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6월 신곡 ‘모래 알갱이’를 발매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임영웅 공식 팬카페, 임영웅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