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도둑은 연기도 하네"…주유소 절도범의 기상천외 행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8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경기도의 한 주유소에서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절도를 시도한 남자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주유소 창문으로 들어왔다가 딱 걸린 절도범'입니다. 오!>
경기도에 있는 한 주유소 사무실의 폐쇄회로 영상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8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경기도의 한 주유소에서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절도를 시도한 남자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주유소 창문으로 들어왔다가 딱 걸린 절도범'입니다.
경기도에 있는 한 주유소 사무실의 폐쇄회로 영상입니다.
문 닫을 시간이 돼가자, 주유소 직원이 사무실 창문을 닫고 잠금장치를 내리는 등 영업 마감을 한 뒤 잠시 자리를 비우는데요.
갑자기 웬 남자가 불쑥 사무실로 들어오더니 창문 잠금장치를 풀고는 잽싸게 사라집니다.
이 사실을 몰랐던 직원은 주유소 정리를 한 뒤 사무실 문을 잠그고 그대로 퇴근했는데요.
잠시 뒤 창문이 열리고, 사무실 안으로 누군가 들어옵니다.
조금 전 사무실로 들어왔던 바로 그 남자였습니다.
완전 범죄를 노렸던 이 남자, 그런데 계산대를 뒤져 현금을 챙기는 모습을 주유소 사장이 스마트폰 CCTV로 보게 됐고, 곧바로 112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하자 이 남자는 자는 척 바닥에 눕더니 능청스럽게 주인 행세까지 하다가 현행범으로 체포됐는데요.
알고 보니 절도 등 7건의 범죄로 수배된 상태였습니다.
누리꾼들은 "요즘은 도둑질도 연기력이 필수" "대한민국은 CCTV 강국이다, 이런 짓 꿈도 꾸지 마시길" "오래간만에 잘 웃고 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유튜브 경찰청)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폭염 속 운전자 안절부절…차 안 살피던 경찰 창문 깼다
- 경찰 보자 후다닥…뜨거운 아스팔트 위 맨발 추격전 [스브스픽]
- "얼렁뚱땅 잼버리, 수습을 왜 BTS가 해요?"…성일종 의원에 아미들 부글부글
- 류현진 그라운드에서 쓰러져 고통 호소…직접 밝힌 상태
- '前 국가대표' 김동성, 건설 노동자 변신 6개월째…"무더위에 끄덕없어"
- 50대 허리춤에 도끼…흉기 가져온 고3 "아무도 못 나가"
- 엑소 백현, SM 허락 하에 개인회사 차린다…"C회장과는 가족같은 관계"
- 동대구역서 흉기 꺼내다 '툭'…사회복무요원에 딱 걸렸다
- [태풍 '카눈'] 모레 오전부터 글피 새벽까지 국내 통과 전망
- 압구정 롤스로이스 운전자 석방 논란…유튜버 협박도 [자막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