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광규리’ 남규리VS테이, 연예계 철권 최강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철권' 강자로 남규리와 테이가 한판 붙는다.
8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MBC 유튜브 채널 엠드로메다 스튜디오 예능프로그램 '게임광규리'에는 남규리와 테이의 승부가 담긴다.
연예계 '철권' 최강자 자리를 두고 펼쳐는 남규리와 테이의 '철권' 라이벌 빅매치는 8일 오후 6시 30분 MBC 유튜브 채널 엠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하는 '게임광규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MBC 유튜브 채널 엠드로메다 스튜디오 예능프로그램 ‘게임광규리’에는 남규리와 테이의 승부가 담긴다.
남규리는 몇 해 전 ‘철권’ 세계 챔피언 무릎 배재민 선수와의 대결에서 승리해 게임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연예계 대표 철권 실력자로 꼽힌다. 남규리와 함께 철권 강자로 알려진 테이는 각종 예능에서 한 손으로 철권을 하거나 철권 동호회에서 빼어난 실력을 발휘한 연예계 철권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경기를 앞두고 테이는 “남규리와의 철권 대결에서 지면 철권 아이디를 삭제하겠다”면서 빅매치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남규리를 긴장시켰다는 후문이다. ‘철권’ 세계 챔피언 무릎 선수는 남규리와 테이의 자존심을 건 대결 소식에 자처해서 게임 중계 해설을 맡아 시선을 모았다.
연예계 ‘철권’ 최강자 자리를 두고 펼쳐는 남규리와 테이의 ‘철권’ 라이벌 빅매치는 8일 오후 6시 30분 MBC 유튜브 채널 엠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하는 ‘게임광규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53세’ 유준상, 경이로운 피지컬
- “영혼 갈아 넣었다”...‘스우파2’ 8크루, 첫 방송 향한 각오
- [MK스타] 괜히 유재석이 아니다…위기론이 웬말
- [인터뷰]‘D.P.’ 한준희 감독 “국가도 잘못했다는 걸 이야기하고 싶었다”
- 전소미 ‘패스트 포워드’ MV, 1000만 뷰 돌파...자체 최단 기록
- 스트레이 키즈, ‘특’ 1억뷰 돌파…통산 10번째
- 몬스타엑스, 사생활 침해에 법적 대응
- 문체부 “잼버리 K팝 콘서트,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 개최”
- “하이퍼리얼리즘” ‘잔혹한 인턴’ 라미란x엄지원, 경단녀의 사이다 오피스물[종합]
- “방패막이”vs“큰 선물”..성일종, BTS 잼버리 공연 발언 ‘논란’[MK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