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2022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 기념 포토북 ‘PERFECT LANDING’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SSG가 2022시즌 통합우승을 기념한 포토북을 내놨다.
SSG는 "8일 2022시즌 달성한 KBO리그 최초의 와이어 투 와이어(Wire-to-Wire) 통합우승을 기념해 'PERFECT LANDING(퍼팩트 랜딩)' 포토북을 발간한다"고 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동영기자] 프로야구 SSG가 2022시즌 통합우승을 기념한 포토북을 내놨다.
SSG는 “8일 2022시즌 달성한 KBO리그 최초의 와이어 투 와이어(Wire-to-Wire) 통합우승을 기념해 ‘PERFECT LANDING(퍼팩트 랜딩)’ 포토북을 발간한다”고 8일 밝혔다.
이어 “가장 완벽한 착륙이라는 의미를 담은 ‘PERFECT LANDING’ 포토북은 2022시즌 SSG의 창단 첫 통합우승과 그 승리의 여운을 팬과 함께 영원히 기억하고, 하루하루가 경이로웠던 젊은 야구단의 한 해를 벅차도록 기념하기 위해 출간됐다”고 설명했다.
포토북은 지난해 통합우승의 마침표를 찍은 한국시리즈 6경기와 정규시즌에 달성한 88승의 순간들이 화보집 형태로 구성됐다. 먼저 한국시리즈에는 신예 오원석의 깜짝 활약을 비롯해 역대 최고령 한국시리즈 MVP 김강민의 극적인 대타 끝내기 홈런 등이 다이나믹한 화보집으로 표현됐다.
이어 정규시즌에는 개막 10연승을 시작으로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으며 전신 SK의 2010년 이후 12년 만에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 지은 88승의 여정들이 담겨 있다.
특히 포토북은 매 경기 당시 선수들의 코멘트와 주요 경기기록이 함께 포함되어 지난해 감동의 순간들이 다시 한번 생생하게 떠오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포토북은 8일부터 구단 온라인스토어와 SSG닷컴에서 온라인 판매되며, 가격은 4만2000원이다. 오프라인 판매는 11일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 1루 랜더스샵 by hyungji, 그리고 외야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emart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SSG는 포토북 발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8일부터 2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포토북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들은 김원형 감독 팬 사인회, 오태곤·오원석과 함께하는 우승 트로피 포토타임, 2022 한국시리즈 MVP 김강민 선수 팬 사인회, 경기전 어메이징 로드 및 레드 퍼레이드 등 5개의 이벤트 중 하나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온오프라인 구매별 지정된 방법을 통해 가능하다. 구단 온라인스토어의 경우 구매 페이지 내 개인정보 수집 동의란에 체크를 한 뒤 결제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되며, SSG닷컴에서 구매할 시 주문번호가 포함된 구매 명세 캡처본을 이벤트 신청서와 함께 구단 메일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오프라인 구매 고객은 구매 영수증을 지참 후 야구장 ‘랜더스센터’ 앞에 있는 별도 응모 부스에서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이번 포토북 발간 관련 자세한 구매 방법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단 인스타그램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
- ‘유퀴즈’ 이병헌, MJ의 경고 “자기 자랑 몇초나 하는지 보겠다고”
- 손태영, 송혜교 간 명품 L사 셰프 식당 방문 “♥권상우가 좋아해.. 애들이 먹기엔 고급” (Mrs.뉴
- '700억 건물주' 서장훈도 깨갱...싱가포르 재벌남, 재산이 '헉'
- 오상진, ♥김소영과 둘째 계획 밝혔다.. 정이랑, 테리우스 남편 공개 (동상이몽2) [종합]
- “천사와 함께” 심형탁♥사야, 4시간 걸린 후지산 뷰 日 결혼식 대장정 (신랑수업)
- “잼버리 콘서트에 BTS 지원” 주장, 아미들 뿔났다 “BTS가 국가 전속가수인가”
- 이지혜-유리, 절친의 좋은 예 "왕복 12시간"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