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 김유하 도발에 전의 상실→마라맛 골반 댄스까지(장미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 민수현 박민수 에녹이 '트롯 요정' 김유하의 깜찍한 경고 멘트에 전의를 상실한다.
8월 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이하 '장미단') 17회에서는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박상철-정인-춘길(모세)-김다현-김유하-정다한-무룡-강승연이 등장, '남사친' VS '여사친' 팀으로 나뉘어 노래 대결을 벌이는 '꼭 한 번 듀엣 가요제'가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신성 민수현 박민수 에녹이 ‘트롯 요정’ 김유하의 깜찍한 경고 멘트에 전의를 상실한다.
8월 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이하 ‘장미단’) 17회에서는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박상철-정인-춘길(모세)-김다현-김유하-정다한-무룡-강승연이 등장, ‘남사친’ VS ‘여사친’ 팀으로 나뉘어 노래 대결을 벌이는 ‘꼭 한 번 듀엣 가요제’가 개최된다.
먼저 에녹은 본격적인 듀엣 대결이 시작되기 전, “듀엣 가요제긴 하지만 팀 단결력으로 기선제압을 해 보겠다!”고 벌떡 일어서더니 “얘들아 준비됐니!”를 우렁차게 외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신성과 민수현, 박민수가 “예 형님!”이라고 답하더니 에녹을 향해 깍듯한 90도 인사를 건네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이를 본 상태 팀 손태진이 “저쪽은 양으로 승부하는 것 같은데, 우린 딱 두 분이다”라며 김다현과 김유하를 호명했고, 에녹은 예상 밖 호적수에 “야, 이거 어렵다”고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리더 에녹과 신성-민수현-박민수, 그리고 김다현과 김유하가 무대 위로 나선 가운데 MC들은 “어느 팀부터 하는 게 좋겠냐”고 물었고, 김유하는 “저는 선공이 좋긴 한데...삼촌들이 괜찮으실까요?”라는 깜찍한 도발로 모두의 배꼽을 잡게 했다. 특히 방금까지도 전의에 불탔던 에녹은 김유하의 선전포고를 듣자마자 “네, 그렇게 하세요”라며 경쟁 의지를 상실한 채 녹아든 삼촌 미소를 지어 웃음을 더했다. 김다현과 김유하의 칼군무 무대와 더불어, 네 사람이 김유하로부터 “삼촌들 춤 너무 웃겼고, 노래 잘했다”는 폭풍 칭찬을 끌어낸 무대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하면 장미단과 남사친, 여사친들은 무작위로 나오는 댄스곡에 맞춰 무대 위 센터를 차지해 춤을 추는 ‘랜덤 플레이 댄스 타임’으로 현장을 불태웠다. 르세라핌, 세븐틴 등 인기 아이돌 댄스에서부터 최근 SNS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중인 일명 ‘구찌 챌린지’가 이어지며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한 것. 이중 에녹은 태민의 ‘무브’로 단독 댄스에 도전, 마라맛 골반 무브를 선보이며 팀의 사기를 절정으로 치솟게 했다. 끝으로 국민 댄스곡이자 원조 챌린지 곡인 ‘마카레나’ 단체 댄스로 양 팀이 잠시 화합을 이룬 가운데, 둘 중 어느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할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사진='불타는 장미단'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전현무 진상설 사실로 “공항서 다이어트 한약 2L 압수당해” (톡파원25시)[어제TV]
- ‘파리의 연인’ 회장님 전문 김성원, 방광암 말기로 사망…오늘(8일) 1주기
- 산드라 블록 8년 열애 남친, 루게릭 병으로 사망 비보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배우자를 밀가루 반죽하듯, 김새롬 “성감대 혼자 못 찾아”(쉬는부부)[결정적장면]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