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넷마블 "'신의 탑', 기대치 이상 성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8일 진행된 2023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7월 26일 론칭해서 현재 한국 지표는 전반적으로 매출, 리텐션 모두 기대치 이상으로 나오고 있다"며 "글로벌에도 론칭했는데 한국만 마케팅을 집중하는 상황이고 자연 유입이 된 글로벌 이용자 지표를 보면 과거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글로벌 론칭했을 때와 유사한 지표를 보이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권 대표는 "웨스턴부터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일본, 미국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8일 진행된 2023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7월 26일 론칭해서 현재 한국 지표는 전반적으로 매출, 리텐션 모두 기대치 이상으로 나오고 있다"며 "글로벌에도 론칭했는데 한국만 마케팅을 집중하는 상황이고 자연 유입이 된 글로벌 이용자 지표를 보면 과거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글로벌 론칭했을 때와 유사한 지표를 보이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권 대표는 "웨스턴부터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일본, 미국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의 탑'으로 1년 만에 매출 상위권…넷마블 '모바일 명가' 자존심 살렸다
- 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사전 다운로드 개시
- [오늘날씨] "따듯한 수능 되세요"…낮 최고기온 21도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앞 '잠잠'…남의 일 아니다
- 명태균 측 '이준석 악마화'…개혁신당 '전면 대응' 초읽기
- 반도체업계 '초상집' 분위기…반도체특별법 언제쯤
- [여의뷰] 尹 순방 중 '이재명 1심 선고'...'외교의 시간' 이후는
- 저가 아파트 거래 '쑥'…대출규제가 불 지폈다
- 경기도 과학고 유치 경쟁…"주택시장 '강풍' 불까"
- 면세점은 이미 겨울…'찬 바람' 부는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