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에이지오브타이탄', 정식 출시 D-1...사전 다운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TS(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의 정식 출시 하루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내일(9일) 오전 9시 글로벌 정식 출시 예정인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모바일 및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크로스플랫폼으로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TS(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의 정식 출시 하루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해당 게임을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내일(9일) 오전 9시 글로벌 정식 출시 예정인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모바일 및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크로스플랫폼으로 준비 중이다.
이 게임은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스타일의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장애인선수단, '2023 충주탄금호 전국장애인조정대회'서 14개 메달 획득
- 넷마블 "에이지오브타이탄, 그랜드크로스 IP 확장 선봉장"
-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 본사서 ‘임직원가족견학프로그램’ 개최
- 게임업계 3N 실적발표 눈앞...넥슨만 웃을까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진행
-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PS 스토어 페이지 오픈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