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유토피아’ 엄태화 “김도윤, 인물 변화 잘 표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배우 김도윤은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비협조적인 황궁 아파트 809호 주민 도균을 연기하여 존재감을 드러낸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엄태화 감독은 "깔끔하고 스마트한 모습에서 점점 무너져 가는 도균의 변화를 김도윤이 잘 표현해줬다"며 연기에 찬사를 보냈다.
김도윤이 '콘크리트 유토피아' 도균 역으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배우 김도윤은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비협조적인 황궁 아파트 809호 주민 도균을 연기하여 존재감을 드러낸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도균은 대세를 거스르지 않을 정도의 기본 수칙은 지키지만, 그 이상의 역할은 거부한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엄태화 감독은 “깔끔하고 스마트한 모습에서 점점 무너져 가는 도균의 변화를 김도윤이 잘 표현해줬다”며 연기에 찬사를 보냈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올해 여름 기대를 받고 있다.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서는 붉은 가발을 뒤집어쓴 독특한 비주얼의 BJ 이동욱을 연기했다. 방송을 진행하는 걸걸한 목소리와 극이 절정으로 향해 달려갈 때 예상하지 못한 반전은 놀라움을 안겨줬다.
‘반도’ 구철민은 살아남기 위한 필사적인 몸부림과 절박한 눈빛, 처절한 표정 등 김도윤이 섬세하게 표현한 디테일로 이야기의 리얼함을 더하고 관객에게는 아찔한 스릴을 선사했다.
김도윤이 ‘콘크리트 유토피아’ 도균 역으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음 이 사실 알고 답답”…‘머리띠·하트 거부’ 박서준의 속사정 [MK★이슈] - MK스포츠
- BTS 진·제이홉 이어 슈가도 군대 간다(전문)[MK★이슈] - MK스포츠
- 홍진영, 팔만 탔어도 인형 같네 [똑똑SNS] - MK스포츠
- 오연서, 상의 벗은 과감한 언더웨어[똑똑SNS] - MK스포츠
- [단독] 뉴 코리안 몬스터 꿈꾼다…‘ML 도전’ 장현석, LA 다저스 입단 유력 “100만 달러 이상 투
- 한국프로축구연맹, 8일부터 K리그 명예의 전당 온라인 헌액 공간 오픈 - MK스포츠
- LG, 주말 홈 키움 3연전서 2023 Summer Holic 여름 이벤트 진행 - MK스포츠
- ‘KT 창단 멤버’ 김병희, 은퇴 선언…“포기하지 않은 나 자신에게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다” -
- “설마 첫 경기보다 못하겠냐, 편하게 해” 후인정의 주문, KB 선수단은 흔들리지 않을까 [MK구미]
- 광복절 맞아 15일부터 3일 연속 경정경주 개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