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11~13일 ‘2023 Summer Holic’ 여름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트윈스가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키움 히어로즈와 주말 홈 경기 3연전에서 여름 이벤트 2탄으로 '2023 Summer Holic'을 진행한다.
'2023 Summer Holic'은 LG트윈스 경기를 찾는 팬들에게 여름 휴가철 분위기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마지막날인 13일 경기 종료 후에는 '2023 Summer Holic' 이벤트 하이라이트인 DJ Breeze의 썸머홀릭 디제잉 파티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Summer Holic’은 LG트윈스 경기를 찾는 팬들에게 여름 휴가철 분위기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1루 내야 광장에는 휴양지 해변가 컨셉의 조형물을 설치하고, 휴양지 바캉스 룩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임프린투’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임프린투’는 LG생활건강에서 출시한 미니 타투 프린터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기 취향의 디자인과 이미지를 선택해 원하는 신체 부분에 롤링해 언제, 어디서나 타투를 그려 넣을 수 있다.
외야 캐치볼장에는 서핑 게임을 운영하고, 경품으로 비치백을 나눠준다. 경기 중에는 워터 캐논과 워터 건을 설치해 오렌지석 워터존을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응원단은 여름 바캉스 복장으로 여름을 연상시키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응원을 진행한다. 이벤트 마지막날인 13일 경기 종료 후에는 ‘2023 Summer Holic’ 이벤트 하이라이트인 DJ Breeze의 썸머홀릭 디제잉 파티가 진행된다. 디제잉 파티 중에는 워터 캐논을 운영하고, 불꽃놀이도 있을 예정이다.
또한, LG트윈스는 3연전 동안 매 경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LG휘센 이동식 에어컨을 특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유치 준비한다며 ‘손흥민 경기’ 직관·하루종일 ‘디즈니랜드’
- ‘갤Z플립·폴드5’ 사전판매 첫 100만대 돌파…‘폴더블 대중화’ 시동
- 킥보드 타고 놀던 8세 여아, 총 맞아 사망 “시끄럽다”
- 흉기에 찔려 발차기했더니…“피해자 아닌 폭행 ‘피의자’랍니다”
- "80조 폐배터리 시장 뜬다"..배터리 재활용 사업 진출 봇물
- SNS로 전해진 태풍 '카눈' 실제 상황 [영상]
- “미안해요” 오열한 남편…‘서현역 흉기난동’ 60대 피해자 발인
- “좀 볼 수 있냐” 홍대 거리서 10cm 흉기 발견…불심검문 사례 보니
- ‘타구 강습’ 류현진 부상 피했다, “부기 있지만 문제 있는 수준 아냐”
- 빵 구워가며 돈 모아 참가한 잼버리…英 "조직위 실망, 조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