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송혜교 간 명품 L사 셰프 식당 방문 “♥권상우가 좋아해.. 애들이 먹기엔 고급” (Mrs.뉴저지 손태영)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영이 호화로운 미국 생활을 공개했다.
8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배우 손태영의 뉴욕 최애 맛집 최초공개 (월드스타들의 비밀 단골식당,송혜교,퍼렐)'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손태영은 셰프를 가리키며 "요즘 한류 스타들 만나느라 바쁘시다"라고 소개했다.
손태영은 조개 요리를 접하고 "우리 오빠(권상우)가 좋아하겠다. 남편이 조개를 좋아한다. 먹는데 남편 생각이 난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손태영이 호화로운 미국 생활을 공개했다.
8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배우 손태영의 뉴욕 최애 맛집 최초공개 (월드스타들의 비밀 단골식당,송혜교,퍼렐)’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손태영은 웨스트 빌리지 나들이에 나섰다. 그는 “맨해튼 친구를 통해서 알게 됐다”라며 재미 한인 2세 셰프가 운영하는 식당을 찾았다. 한국 스타들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스타들도 찾는 곳이라고 덧붙였다.
손태영은 셰프를 가리키며 “요즘 한류 스타들 만나느라 바쁘시다”라고 소개했다. 셰프는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행사에 음식을 해달라고 해서 갔다. 1,000명이 왔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거기에 한국 배우 중에는 송혜교 씨가 왔었고, 박찬호 씨도 왔다. 미국 배우 중에는 브룩 쉴즈, 사라 제시카 파커, 드루 베리 모어, 조디 포스터,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 그의 딸 소피아 코폴라가 여기 단골이다. 그분들이 다 이 동네에 산다”라고 설명했다.
식사를 하던 중 송강호 아들 송준평이 깜짝 방문했다. 송준평이 “지금은 축구를 은퇴했다”라고 하자, 손태영은 “우리 아들이 축구를 좋아한다. 데리고 오면 좋았을걸. 맛있게 드시라”라고 말했다.
손태영은 조개 요리를 접하고 “우리 오빠(권상우)가 좋아하겠다. 남편이 조개를 좋아한다. 먹는데 남편 생각이 난다”라고 전했다.
그는 “권상우 씨가 이 집을 좋아한다. 애들이 먹기엔 너무 고급이다”라며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점심엔 한두 피스 먹으면 배부르다. 맨해튼에서 먹는 것치고는 가격 대비 괜찮다”라고 말했다.
식사를 마친 손태영은 소호까지 걸어갔다. 그는 “웨스트 빌리지에서 걸어서 7분 정도다. 여기 와서 살다 보니까 걷는 게 제일 빠르다. 청담동에서 찻길 건너면 삼성동이듯이. 여기 꽃들이 참 싸다”라고 설명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유퀴즈’ 이병헌, MJ의 경고 “자기 자랑 몇초나 하는지 보겠다고”
- '700억 건물주' 서장훈도 깨갱...싱가포르 재벌남, 재산이 '헉'
- 오상진, ♥김소영과 둘째 계획 밝혔다.. 정이랑, 테리우스 남편 공개 (동상이몽2) [종합]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 “천사와 함께” 심형탁♥사야, 4시간 걸린 후지산 뷰 日 결혼식 대장정 (신랑수업)
- “잼버리 콘서트에 BTS 지원” 주장, 아미들 뿔났다 “BTS가 국가 전속가수인가”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못 말리는 기안84, 대만서도 웃통 벗고 뜀박질
- 홍현희♥제이쓴 子 돌잔치...누가 왔나 보니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