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세븐틴 멤버들, 밥 사줄 때 육회비빔밥 골라 다행”(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노윤호가 후배들에게 밥을 사줄 때의 고충을 언급했다.
유노윤호는 신곡 활동 계획을 언급하며 "저는 테이프 세대부터 거쳐오지 않았나. 문득 예전 활동이 그립더라. 방송을 나가는 것도 좋지만, 팬 여러분들을 먼저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유노윤호는 후배들에게 자주 밥을 사준다고 언급했다.
특히 유노윤호는 요즘 아이돌 그룹 인원수가 많은 것을 언급하며 "세븐틴 분들이 다행히도 육회비빔밥을 먹어주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노윤호가 후배들에게 밥을 사줄 때의 고충을 언급했다.
8월 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유노윤호가 스페셜 DJ 겸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노윤호는 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Reality Show’(리얼리티 쇼)를 발매했다. 유노윤호는 신곡 활동 계획을 언급하며 "저는 테이프 세대부터 거쳐오지 않았나. 문득 예전 활동이 그립더라. 방송을 나가는 것도 좋지만, 팬 여러분들을 먼저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방부터 찾아갈 것 같다. 팬사인회도 하고,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광주 대구 부산 등 다 인사드리러 가서 신인 때랑 똑같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유노윤호는 후배들에게 자주 밥을 사준다고 언급했다. 같은 소속사는 물론, 다른 소속사 후배들에게도 밥을 사준다고. 특히 유노윤호는 요즘 아이돌 그룹 인원수가 많은 것을 언급하며 "세븐틴 분들이 다행히도 육회비빔밥을 먹어주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같은 소속사 후배 그룹에 대해서는 "소녀시대가 오랜만에 모였을 때도 계속 인원수가 늘어나길래 감당이 조금 안 될 뻔했다. 하지만 멋있는 선배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라며 웃었다.
(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전현무 진상설 사실로 “공항서 다이어트 한약 2L 압수당해” (톡파원25시)[어제TV]
- ‘파리의 연인’ 회장님 전문 김성원, 방광암 말기로 사망…오늘(8일) 1주기
- 산드라 블록 8년 열애 남친, 루게릭 병으로 사망 비보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배우자를 밀가루 반죽하듯, 김새롬 “성감대 혼자 못 찾아”(쉬는부부)[결정적장면]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