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심진화씨 나중에 봐요"→'인생 바친 팬' 심진화 성덕 됐다 "너무 행복"(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자신의 열혈팬이라는 개그우먼 심진화에 음성 편지를 남겨 심진화가 눈물로 화답했다.
8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이병헌은 "네 심진화씨 저도 잘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김신영은 "됐다, 이제 심진화씨 운다, 심진화 스케줄 되면 (영화를)같이 보든지 하겠다. 아마 이 영화도 10번 볼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이병헌이 자신의 열혈팬이라는 개그우먼 심진화에 음성 편지를 남겨 심진화가 눈물로 화답했다.
8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개그우먼 동기 심진화에게 문자가 왔다"면서 "병헌 오빠, 영화 10번 볼게요, 오빠 하는 건 다 봅니다, 김신영 씨 실망입니다, 인생을 바쳐 사모한 병헌님 나오는데 귀띔도 없다니"라고 심진화의 문자 내용을 읽었다. 이어 김신영은 "한 마디도 귀띔 안했다. (심진화가)너무 F라 보면 울 거 같아서 그랬다"며 "작년에 제가 청룡 갔는데 저 안 보고 (이)병헌 오빠 봤느냐고 묻더라, 살짝 스쳤어 인사만 했어, 하고 말했더니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내가 얼마만큼 사랑하는지 알지 않느냐고 했었다"고 전했다.
이에 이병헌은 "네 심진화씨 저도 잘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김신영은 "됐다, 이제 심진화씨 운다, 심진화 스케줄 되면 (영화를)같이 보든지 하겠다. 아마 이 영화도 10번 볼 사람"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에 DJ 김신영은 "인생을 바쳐 사모하는 팬 심진화를 위한 음성 편지 부탁한다"고 했고, 이병헌은 중후한 목소리로 "제가 그래도 나름 오래 했는데 어떻게 한번을 볼 기회가 없었다"라며 "왜 울컥한거지. 음악 때문인 것 같다"고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면서 "언젠가 우연히 보게 되면 반갑게 인사하자. 저도 잘 보고 있다. 고맙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방송 직후 심진화는 해당 기사를 캡쳐해 게시하면서 "와….! 너무 행복하네요. 네.. 오빠. 우리.. 우리 언젠가는 우연히 꼭 봐요. 콘크리트 유토피아 내일 개봉합니다. 우리 모두 보러가요.(너무 떨려서 태그도 못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이 출연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8월 9일 개봉한다.ㅏ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풍자 몸무게 283kg→310kg..“체중계 조용히 처리할 것” 부글부글 (전참시) [SC리뷰]
- 김지민 “나 죽을 때 ♥김준호 순장..혼자는 못 가!” (고소한남녀)
- 박나래, '신생아 스타일' 비키니 패션…母 경악 "얘 옷 좀 봐라" ('걸환장')[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