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2023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위해 생수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2023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에 참여하는 대원들을 위해 생수를 무료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전국 철도 역사 내 모든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2023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에 참여하는 대원들에게 대회가 끝나는 12일까지 생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스토리웨이 편의점은 전국 철도 역사 내 240개 매장이 있고, 모든 매장이 이번 지원에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2023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에 참여하는 대원들을 위해 생수를 무료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전국 철도 역사 내 모든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2023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에 참여하는 대원들에게 대회가 끝나는 12일까지 생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스카우트 단복을 입은 대원들이 스토리웨이 편의점을 방문하면 생수를 1인 1개씩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스토리웨이 편의점은 전국 철도 역사 내 240개 매장이 있고, 모든 매장이 이번 지원에 참여한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남은 잼버리 대회 기간 동안 대회에 참여한 대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매끼리 성관계 강요·수억원 갈취…19년간 일가족 학대한 ‘엽기 무속인 부부’
- 강주은 “최민수와 신혼? 인간하고 사는게 아니었다…”
- “잼버리 대원들, 일산으로 가나”…1만 명 수용 고양 킨텍스 숙소 검토
- 민주당 이원택 “잼버리 기반시설 구축, 文 정부가 했어야”
- 대통령실, ‘부실 잼버리’ 여성가족부 감찰 검토
- 52세 박선영 “임신 가능성 상위 5%…지금도 낳으라면 낳아”
- [단독] 검찰, 의원회관서 ‘돈봉투’ 받은 9명 중 5명 ‘김회재·김승남·김윤덕·이용빈·김남국
- 서현역 테러범은 2001년생 최원종…특목고 꿈꾸던 ‘수학영재’의 몰락
- “네 엄마 불륜, 아빠도 아시나?”…내연녀 딸에게 전화한 내연남
- ‘낫과 망치’ 버리고 ‘삼지창’으로 교체한 조국 기념비…우크라의 ‘역사 바로 세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