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거석 전북교육감 "수험생 여러분 응원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하는 수험생 여러분, 마지막까지 힘내십시오."
서 교육감은 이날 수험생들에게 띄운 격려문을 통해 "도착점이 멀지 않았다"면서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은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용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서 교육감은 "지금 여러분이 흘리는 값진 땀의 노력이 여러분을 빛나는 내일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며 "자신의 목표를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있는 여러분이 결승전에 닿을 때까지 전라북도교육청은 큰 응원으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사랑하는 수험생 여러분, 마지막까지 힘내십시오.”
서거석 전라북도교육감이 8일 대학수학능력시험 100일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서 교육감은 이날 수험생들에게 띄운 격려문을 통해 “도착점이 멀지 않았다”면서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은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용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 옆에는 저마다 꿈을 향해 함께 노력하는 친구, 힘든 순간마다 격려해 주시는 선생님, 말없이 지켜보며 기도하시는 부모님이 있다”면서 “모두 여러분의 아름다운 도전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서 교육감은 “지금 여러분이 흘리는 값진 땀의 노력이 여러분을 빛나는 내일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며 “자신의 목표를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있는 여러분이 결승전에 닿을 때까지 전라북도교육청은 큰 응원으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