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가' 변신 정진운, 아트 서바이벌 '원얼스' 스페셜 커넥터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정진운 씨가 디지털 아트 서바이벌 '원얼스: 아트피아'에 스페셜 커넥터로 출연한다.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원얼스: 아트피아'는 차세대 예술의 주역이 될 대한민국 신진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디지털 아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특히 '원얼스: 아트피아'에서 공개된 아티스트들의 작품에 큰 관심을 보이며 직접 구매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정진운 씨와 함께한 '원얼스: 아트피아'의 세 번째 미션은 오는 11일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정진운 씨가 디지털 아트 서바이벌 '원얼스: 아트피아'에 스페셜 커넥터로 출연한다.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원얼스: 아트피아'는 차세대 예술의 주역이 될 대한민국 신진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디지털 아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14일 첫 공개됐다.
2008년 그룹 2AM 멤버로 데뷔한 정진운 씨는 2010년 KBS 2TV '드림하이 2'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가수 활동과 연기를 병행하며 올해 영화 '리바운드'와 '나는 여기에 있다'에 출연했다. 지난 4월에는 첫 사진전 '정진운 : Prograss Or Regress'(프로그레스 오어 리그레스)를 통해 사진작가로서도 나서며 만능 엔터테이너 행보를 걷고 있다.
"가수, 배우, 최근에는 사진작가"라고 자신을 소개한 정진운 씨는 미술 등 예술 영역에도 남다른 조예를 드러냈다. 특히 '원얼스: 아트피아'에서 공개된 아티스트들의 작품에 큰 관심을 보이며 직접 구매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과연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작품은 어떤 것일지 관심이 쏠린다.
정진운 씨와 함께한 '원얼스: 아트피아'의 세 번째 미션은 오는 11일 방송된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두피 아파서"…박서준, 머리띠·포즈 거부 논란 해명에도 반응 양분
- DKZ 경윤, 팀 탈퇴 선언…JMS 신도 논란 이후 5개월 만
- 방탄소년단 슈가, 입영 연기 취소…멤버 중 세 번째로 입대
- 아이유 측, 간첩·표절 루머 유포자 모두 고소 "끝까지 법적 책임 묻겠다"
- [Y이슈] 9호선 대피 소동 부른 'BTS 슈가 타투'가 뭐길래? (종합)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날씨] 내일 하늘 흐리지만 공기 포근...주말 추위 부르는 '비'
- '4만전자' 된 삼성전자...구두개입에도 환율은 1,4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