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요즘 애들 몰라도 나는 1집 가수” 1절 재생 아쉬워 ‘귀여운 투정’(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자신의 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토크 사이 김신영은 이병헌의 노래 '허락되지 않은 사랑'을 소개했다.
김신영이 "얼마 전에 티얼스라는 노래가 나왔다"라고 하자 이병헌은 "같은 앨범이다. 나름 1집 가수다"라고 했다.
김신영은 "완곡으로 가시죠"라며 이병헌의 노래를 통으로 재생하는 센스도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이병헌이 자신의 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
8월 8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배우 이병헌, 박보영, 박서준이 출연했다.
이날 토크 사이 김신영은 이병헌의 노래 '허락되지 않은 사랑'을 소개했다. 많이 주어지지 않은 시간에 그는 "1절만 들어야 할 것 같다"고 했다.
그러자 이병헌은 "오랜만에 라디오에서 제 노래를 듣고 싶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는 "요즘 세대는 잘 모르실 것"이라 덧붙이기도.
김신영이 "얼마 전에 티얼스라는 노래가 나왔다"라고 하자 이병헌은 "같은 앨범이다. 나름 1집 가수다"라고 했다.
김신영은 "완곡으로 가시죠"라며 이병헌의 노래를 통으로 재생하는 센스도 발휘했다.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콘서트’ 파행→‘뮤직뱅크’ 결방, 뉴진스 세븐틴 출연설까지[종합]
- 조영남 27살 연하 조하나에 추파 “돈 많고 명 짧은 남자vs성실 청년” (회장님네)
- 배우자를 밀가루 반죽하듯, 김새롬 “성감대 혼자 못 찾아”(쉬는부부)[결정적장면]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자이언트 핑크 부부 “월 수입 1500만원, 현금으로 집 금고 보관‥문이 안 닫혀”(쩐생연분)